[웨비나] 앱센의 '지속가능한' LED 디지털 스크린 생산 전략
앱센의 '지속가능한' LED 디지털 스크린 생산 전략 웨비나는 10월10일(화) 한국시간 오후 9:00에 영어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전 세계적인 기후 변화로 인해 LED 디지털 스크린 제조업체가 환경적으로 지속가능한 탄소 중립적인 솔루션을 제공해야 한다는 인식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중국의 상장 기업이자 세계적인 LED 디스플레이 솔루션 제공업체인 앱센 (Absen)은 이러한 시대적 요구 사항에 따른 사회적 책임을 인식하고 수용하고 있습니다.
이번 웨비나에서 논의 될 주요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 LED 디스플레이 하드웨어에서 발생하는 탄소 배출량을 어떻게 줄일 수 있을까?
- LED 디스플레이 제조업체로서 지속 가능한 LED 디스플레이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하는 OOH 업계의 열망과 요구 사항을 지원하기 위해 앱센은 무엇을 하고 있는가?
이번 웨비나에서는 이러한 질문에 대한 몇 가지 답변과 함께 중국 제조업체로서 지속 가능한 LED 디스플레이 기술의 업계 리더 중 하나가 되기 위해 앱센이 진행한 개발 및 진행 상황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연사 소개
도리스 리는 LED 업계에서 10년 이상의 경력을 쌓은 앱센 글로벌 키 어카운트 디렉터입니다. OOH 산업에 중점을 두고 있는 도리스는 앱센 내에서 모든 주요 글로벌 OOH 기업과의 파트너십, 협업 및 관계의 개발과 관리에 대한 소유권과 책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OOH 시장에서의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도리스는 고객에게 완벽한 지속 가능한 LED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목표 아래 앱센 OOH 에코시스템 체인을 구축하는 데 앞장설 수 있는 자연스러운 선택이 되었습니다.
2021년 도리스는 '앱센 그린' 프로그램의 앱센 리드 직책을 맡게 되었습니다. 지난 2년 동안 앱센은 '친환경'을 위해 다음과 같이 상당한 재정 및 자원을 투자했습니다:
- 에너지 절약 제품 개발(시중의 동급 제품과 비교했을 때 30% 낮은 소비량)
- 공장 내 친환경 전력 사용(현재 태양광 패널이 공장 전력 수요의 약 20%를 생산)
- 탄소 중립을 지원하기 위해 앱센 A 시리즈 제품에 대한 TUV 탄소 발자국 검증을 획득했습니다,
- 탄소 배출을 보상하기 위해 나무 심기 프로그램을 도입했습니다.
- 주거용, 상업용 및 산업용 시장을 위한 에너지 저장 제품의 R&D, 제조 및 판매에 중점을 둔 새로운 앱센 에너지 회사 설립
- 앞으로도 도리스는 시장에 더 큰 환경 및 지속 가능성 가치를 제공한다는 목표로 앱센 그린 프로그램을 계속 주도해 나갈 것입니다.
로스 벌링는 1989년 Barco CRT 프로젝션 기술 판매로 경력을 시작하여 1999년에 Barco 풀 컬러 LED 디스플레이 기술을 출시하는 팀의 일원이 되기까지 AV 업계에서 잔뼈가 굵은 베테랑입니다. 지난 20년 이상로스 벌링는 LED 디스플레이 기술에만 집중하는 여러 선도적인 LED 제조업체에서 근무했습니다.
앱센 GCD 팀의 산업 개발 이사로서 로스 벌링는 유럽 전역의 이 업종에 대한 앱센 전략 및 개발을 전반적으로 책임지며 DOOH 및 스포츠 시장에 집중해 왔습니다.
- 코바코, 한국형 디지털 광고데이터 가이드라인 발표 (oohnews.co.kr)
- 뉴질랜드 옥외광고협회, 애드 넷 제로 출범 (oohnews.co.kr)
- 클리어채널, 옥상 광고판 -> LED 전광판 전환 항소심 승소 (oohnews.co.kr)
잠깐 아래 글 보고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