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영문)옥외광고 미디어 구매자 인식 연구
(영문)옥외광고 미디어 구매자 인식 연구
디지털북

(영문)옥외광고 미디어 구매자 인식 연구

지금까지 캐나다 옥외광고협회(COMMB)와 같은 협회에서 발표하는 데이터가 옥외광고 업계에 미치는 영향과 이러한 데이터가 광고주 또는 브랜드가 더 나은 의사결정을 내리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에 대한 연구는 없었습니다.

이 백서에서는 미디어 구매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실제 데이터를 보여줌으로써 인식을 측정하는 새로운 방법을 제안합니다.

COMMB는 캐나다 옥외광고(OOH) 산업을 위한 전국적인 비영리 단체입니다. 회원사는 광고주, 대행사, 프로그래매틱 기술 스택 및 크고 작은 OOH 회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COMMB는 캐나다 옥외광고 업계를 위한 공동 마케팅 및 측정 노력을 담당하며, 다양한 OOH 미디어 포맷을 위한 독점적인 오디언스 측정 방법론을 개발하고 광범위한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이니셔티브를 통해 OOH 업계의 목소리가 미디어의 최전선에 설 수 있도록 대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