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세계옥외광고협회, 200번째 회원사 가입

세계옥외광고협회(World Out of Organization, WOO)의 200번째 회원사는 옥외광고 (Out of Home, OOH) 솔류션 공급업체인 시틱스(Citix)가 되었다. 시틱스는 WOO의 200번째 회원사이자, 카자흐스탄에서 WOO 가입하는 첫 번째 기업이다

김지현
김지현
- 5분 걸림

세계옥외광고협회(World Out of Organization, WOO)의 200번째 회원사는 옥외광고 (Out of Home, OOH) 솔류션 공급업체인 시틱스(Citix)가 되었다. 시틱스는 WOO의 200번째 회원사이자, 카자흐스탄에서 WOO 가입하는  첫 번째 기업이 되었다.

시틱스

시틱스는 스마트 시티와 애드테크의 교차점에 있는 혁신적인 기술 개발업체로,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적재적소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스마트 스트리트 퍼니쳐 가젯인 스마트보드를 제작하고 있다.

시틱스 제품 라인은 교통 매체, 보행자 매체, 도로변 매체, 택시 매체 등 4가지 OOH 광고 매체로 구성되어 있다.

야나 쇼이베코바, 시틱스 CEO

야나 쇼이베코바(Yana Shoibekova), 시틱스 CEO는 "세계옥외광고협회에 가입함으로써 저희 회사에서는 새로운 기회와 더 나은 창의성, 새로운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라고 말하며 "전 세계 옥외광고 업계 리더, 전문가들과의 시너지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옥외광고의 성장을 견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시틱스

마크 플라이스(Mark Flys) WOO 최고운영책임자는 "빠르게 성장하는 중앙아시아 지역인 카자흐스탄에서에서 첫 번째 WOO 회원사를 맞이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또 그는 "WOO는 OOH 업계의 성장을 빠르게 촉진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WOO 회원사들이 더욱 복잡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광고 미디어 환경에서 발생하는 과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WOO는 현재 110개 이상의 국가에서 옥외광고 미디어 소유주, 미디어 대행사, 국가 협회 및 OOH 서비스 제공업체/공급업체를 아우르는 다양한 회원사를 보유하고 있다. 올해에만 40개 이상의 신규 회원사가 추가되었다.

세계옥외광고협회(1959년 설립, 이전 명칭: FEPE International)는 전 세계 109개국 200개 회원사를 대표하여 전세계 옥외광고 산업을 홍보하고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는 유일한 글로벌 옥외광고 협회이다.

OOH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든 기업, 협회 및 유관 단체는 세계옥외광고협회(WOO, World Out of Home Organization)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다.

WOO는 비영리 연합단체로서 잉여 기금은 옥외광고 연구 및 연례 WOO 총회 및 지역 포럼과 같은 옥외광고 업계 이슈에 재투자되고 있다.

💡
Editor's Choice
중국 소비자들, 옥외광고에 긍정적 평가 연구 결과 발표
새로운 기술과 크리에이티브 전략으로 옥외광고 미디어의 가치가 재조명되면서 중국에서 옥외광고에 대한 선호도가 증가하고 있다는 연구 발표가 있었다.
붉은 와인과 건배를 권유하는 옥외광고 캠페인
붉은 와인을 내뿜는 와인병과와 풍성한 와인 잔으로 장식된 옥외광고 미디어는 지나가는 행인들에게 레드 와인의 맛과 향을 음미하도록 초대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잠깐 아래 글 보고 가세요^^

WO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