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중국 소비자들, 옥외광고에 긍정적 평가 연구 결과 발표

새로운 기술과 크리에이티브 전략으로 옥외광고 미디어의 가치가 재조명되면서 중국에서 옥외광고에 대한 선호도가 증가하고 있다는 연구 발표가 있었다.

이현
이현
- 3분 걸림

새로운 기술과 크리에이티브 전략으로 옥외광고 미디어의 가치가 재조명되면서 중국에서 옥외광고(Out of Home, OOH)에 대한 선호도가 증가하고 있다. 소비자들이 OOH 미디어에 지속적으로 반응함에 따라 중국 시장에서의 OOH 미디어의 선도적인 위치가 더욱 두드러지고 있다.

OOH 미디어는 빌보드, 포스터, 디지털 스크린 등 옥외 공공장소에 표시되는 광고를 포함한다. 이러한 광고 매체는 지나가는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지속적인 인상을 남기도록 설계되었다.

증강 현실 및 인터랙티브 디스플레이와 같은 새로운 기술의 사용은 전통적인 OOH 광고를 변화시키는 데 도움이 되었다. 이러한 혁신은 브랜드가 소비자와 소통하고 더욱 매력적인 경험을 창출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최근 제이씨데코 중국법인의 '2023 중국 시장 및 미디어 연구'에 따르면, 최근 몇년 동안 옥외광고에 대해 중국 소비자들은 '흥미롭다' '유용한 정보를 얻고 있다'는 긍정적 반응이 계속 증가하고 있다는 결과가 있다.

제이씨데코 중국

또한 OOH 미디어의 창의적인 활용도 중국 OOH 미디어의 성공에 기여하고 있다. 눈길을 사로잡는 설치물부터 생각을 자극하는 캠페인까지, 브랜드는 옥외 광고에서 가능한 것의 한계를 뛰어넘고 있다.

새로운 기술과 창의적인 전략의 결합은 중국 뿐 아니라, 전 세계 소비자의 인식, 선호도 및 관심을 얻고 있다. 그 결과, 중국의 옥외광고 시장은 번창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 성장할 것으로 예측된다.


잠깐 아래 글 보고 가세요^^

INSIGHT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