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인천공항을 원더랜드로 변신시키다
인천공항 터미널2에 들어서면 럭셔리하고 세련된 세계가 펼쳐진다면 어떻까?
샤넬의 공항 캠페인이 인천공항을 여행객들을 위한 원더랜드로 바꾸었다.
![](https://storage.googleapis.com/cdn.media.bluedot.so/bluedot.oohnews/2023/11/ny791e_2023-11-28_11_41_04.jpg)
![](https://storage.googleapis.com/cdn.media.bluedot.so/bluedot.oohnews/2023/11/p9eovh_2023-11-28_11_37_01.jpg)
샤넬은 승객들에게 독특하고 매혹적인 경험을 선사하여 여행객의 일상을 특별한 것으로 바꾸었다.
인천공항을 단순히 항공기를 탑승하는 장소가 아닌 그 자체로 여행의 목적지가 될 수 있도록 만들겠다는 것이 샤넬의 목표이다.
![](https://storage.googleapis.com/cdn.media.bluedot.so/bluedot.oohnews/2023/11/a2mw5d_2023-11-28_11_36_24.jpg)
샤넬은 인천공항 곳곳에 디지털 디스플레이를 통하여, 여행객 및 쇼핑객들에게 마법 같은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인천공항을 원더랜드로 탈바꿈시키려는 샤넬의 이번 캠페인은 많은 브랜드가 승객에게 기억에 남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을 다시 확인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
![](https://storage.googleapis.com/cdn.media.bluedot.so/bluedot.oohnews/2023/11/6lnhss_2023-11-28_11_37_14.jpg)
![](https://storage.googleapis.com/cdn.media.bluedot.so/bluedot.oohnews/2023/11/459hv5_2023-11-28_11_36_43.jpg)
💡
공항광고 관련 뉴스
인천공항, 국제선이 가장 붐비는 세계 7위 공항
두바이 국제공항(DXB)이 국제선 출발 승객 수에서 세계 1위 공항으로 급부상하였다.
![](https://storage.googleapis.com/cdn.media.bluedot.so/bluedot.oohnews/2023/10/tmy74w_2023-10-12_07_40_57.jpg)
공항 광고에 대한 공항 이용객 인식 조사 결과
제이씨데코 조사에 따르면 공항 매체는 브랜드 신뢰 구축과 의사 결정권자 도달에 효과적임이 입증되었습니다
![](https://storage.googleapis.com/cdn.media.bluedot.so/bluedot.oohnews/2023/09/5r6ehh_2023-09-18_08_30_44.jpg)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