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샤넬, 인천공항을 원더랜드로 변신시키다

이현
이현
- 3분 걸림

인천공항 터미널2에 들어서면 럭셔리하고 세련된 세계가 펼쳐진다면 어떻까?

샤넬의 공항 캠페인이 인천공항을 여행객들을 위한 원더랜드로 바꾸었다.

샤넬은 승객들에게 독특하고 매혹적인 경험을 선사하여 여행객의 일상을 특별한 것으로 바꾸었다.

인천공항을 단순히 항공기를 탑승하는 장소가 아닌 그 자체로 여행의 목적지가 될 수 있도록 만들겠다는 것이 샤넬의 목표이다.

샤넬은 인천공항 곳곳에 디지털 디스플레이를 통하여, 여행객 및 쇼핑객들에게 마법 같은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인천공항을 원더랜드로 탈바꿈시키려는 샤넬의 이번 캠페인은 많은 브랜드가 승객에게 기억에 남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을 다시 확인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

💡
공항광고 관련 뉴스
인천공항, 국제선이 가장 붐비는 세계 7위 공항
두바이 국제공항(DXB)이 국제선 출발 승객 수에서 세계 1위 공항으로 급부상하였다.
공항 광고에 대한 공항 이용객 인식 조사 결과
제이씨데코 조사에 따르면 공항 매체는 브랜드 신뢰 구축과 의사 결정권자 도달에 효과적임이 입증되었습니다
TREND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