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공항 광고에 대한 공항 이용객 인식 조사 결과

제이씨데코 조사에 따르면 공항 매체는 브랜드 신뢰 구축과 의사 결정권자 도달에 효과적임이 입증되었습니다

이현
이현
- 3분 걸림

제이씨데코의 최근 공항 이용자들의 '공항 광고에 대한 인식 조사' 결과를 발표 하였다.

이번 설문 조사에 따르면 공항 이용객의 84%가 공항 내 옥외광고 캠페인을 본 후 브랜드나 서비스를 신뢰할 가능성이 더 높아진 것으로 나타났다. 이 조사 결과는 광고주 또는 브랜드의 공항 광고를 통해 신뢰도를 크게 높이고, 공항 캠페인을 통하여 잠재 고객을 확보할 수 있음을 시사하고 있다.

이 연구는 또한 공항 이용객의 86%가 공항에 머무는 동안 다음 여행에 대해 생각한다고 밝혀, 브랜드가 여행객의 사고방식을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시하고 있다.

그리고 의사 결정권자 중 62%는 공항에서 광고하는 브랜드가 해당 산업 분야의 선두주자라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전통적인 라이트박스 광고매체 또는 디지털 스크린과 같은 옥외광고 미디어를 통해 브랜드는 공항이라는 공간이 주는 설레임과 편안한 속에서 잠재 고객의 참여를 유도하는 효과적인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다는 의미이다.

그리고 의사 결정권자의 76%가 공항에 머무는 동안 출장 중에 새로운 다음 출장지 및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한다는 데 동의하기 때문에 비즈니스 여행객의 경우 특히 이런 타겟팅 캠페이 효과적일 수 있다.

이번 설문 조사 결과를 통하여 공항 광고가 브랜드 신뢰를 구축하고 가치 있는 의사 결정권자에게 도달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라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Image by Stable Diffusion

잠깐 아래 글 보고 가세요^^


INSIGHT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