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세계옥외광고협회, 미디어4그로스를 미디어스폰스로 선정

이현
이현
- 4분 걸림

세계옥외광고협회(World Out of Home Organization, WOO)가 주최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포럼은 11월 1일부터 3일까지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개최될 예정다. 이번 포럼은 아시아 옥외광고 업계 리더, 전문가 및 종사자들이 모여 아시아 태평양 지역 옥외광고 산업 환경의 미래를 탐구하고 연구 발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아시아 태평양(APAC) 지역의 옥외광고(OOH) 업계 이해관계자들 간에 보다 의미 있는 논의를 촉진하기 위해 세계옥외광고기구(WOO)는 미디어 파트너로서  미디어4그로스(Media4Growth)와 손을 잡았다.

미디어 파트너로 선정된 미디어4그로스는 포럼에서 다룰 핵심 주제와 주제에 대한 사고 리더십을 확대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할 것이다. 또한 포럼에서 진행될 여러 주제 발표에 대한 설명을 제공하여, 이번 포럼의 인사이트가 아시아 지역 옥외광고 업계 내에서 널리 공유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톰 고다드(Tom Goddard) WOO 회장

톰 고다드(Tom Goddard) WOO 회장은 "2022년 10월에 아시아 지역에서 처음 개최된 WOO 쿠알라룸푸르 포럼은 예상보다 훨씬 더 큰 성공을 거두었으며, 전 세계 옥외광고 발전에 필수적인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또 다른 행사를 개최하는 것에 대한 열렬한 호응이 있었습니다"라며 이번 포럼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었다.

WOO APAC 지역 포럼은 인도네시아 발리에 위치한 콘래드 발리 힐튼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 멋진 장소는 아시아 지역의 OOH 광고의 미래를 형성할 아이디어와 인사이트를 교환할 수 있는 이상적인 배경이 될 것입니다.

포럼에 참석하는 참석자들은 옥외광고와 관련 된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하루 반나절의 프레젠테이션을 청취할 수 있다. 발표 주제에는 오디언스 측정을 통한 OOH 성장 촉진, 자동화의 영향력 확대에 대한 논의, OOH 분야에서 급성장하고 있는 프로그래매틱 구매 영역에 대한 논의가 포함되어 있다.

WOO와 미디어4그로스가 손을 맞잡은 이번 포럼이 아시아 옥외광고 시장의 현안 및 발전과제에 대한 심층적인 토론을 진행할 뿐만 아니라, 끊임없이 진화하고 변화하는 옥외광고 세계에서 혁신적인 발전을 위한 발판이 되기를 아시아 지역 OOH 커뮤니티는 매우 기대하고 있다

미디어4그로스는 아시아 옥외광고 매거진의 디지털 미디어 부문으로 옥외광고 매체, OOH 전문가 현황, OOH 과련 규제 및 정책, OOH 이벤트, 신흥 DOOH에 대한 인사이트, 친환경 인쇄 등 글로벌 및 지역 OOH 비즈니스 개발에 대한 최신 뉴스를 발굴하여 보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