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리스본 세계 총회] 디지털 시대의 클래식 옥외광고의 힘

변화 속도가 빠른 현대 디지털 시대에서 동적인 콘텐츠와 인터렉티브한 경험이 광고 산업을 지배하는 가운데, 클래식 또는 정적인 옥외광고(OOH) 미디어는 여전히 광고의 가장 창의적이고 효과적인 매체 중 하나이다.

이현
이현
- 4분 걸림

💡
세계옥외광고협회가 주최한 '2023 세계 총회(WOO Global Congress)'가 6월 7일 부터 9일 까지 3일 동안, 전 세계 옥외광고 관련 협회 및 기업인 530여명 참석하여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옥뉴스는 세계 총회 관련 행사 및 정보를 차례로 제공한다.

변화 속도가 빠른 현대 디지털 시대에서 동적인 콘텐츠와 인터렉티브한 경험이 광고 산업을 지배하는 가운데, 클래식 또는 정적인 옥외광고(OOH) 미디어는 여전히 광고의 가장 창의적이고 효과적인 매체 중 하나이다.

이번 세션에서는 전통적인 OOH의 미디어가 더욱 혁신적으로 발전하며, 디지털 세계에서의 중요성을 유지하는 방안을 논의하였다.

조르자 윌킨스 (Jorja Wilkins) - 프리미디어 아웃도어

피오나 피츠기번 (Fiona FitzGibbon) - 다이버시피 미디어

나탈리아 로하스 (Natalia Rojas) - 브로드사인

그리고 광고 산업의 다양한 변화 속에서도 전통적인 옥외광고 매체가 차지하는 고유한 위치와 영향력에 대해 살펴보았다.

또한 전통적인 옥외광고 미디어는 향후 자동화와 유연성을 통해 현대 광고 환경에 적응하고 있으며, 디지털 세상에서도 그 가치를 유지하기 위한 노력이 계속될 전망이라는데 토론자들의 의견이 일치 하였다.



[리스본 세계 총회] 옥외광고의 과학, 데이터의 효과적인 사용
오코너는 데이터를 사용하여 뇌의 좌뇌와 우뇌를 모두 활성화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하며 ”약간의 혼란이 큰 효과를 가져온다”고 주장하였다. 오코너는 사례 연구를 통해 최적화가 어떻게 부문 점유율과 매출 성장을 증가시키는지 보여주었다.
[리스본 세계 총회] 옥외광고 캠페인 기획과 구매의 편의성 강화를 논의하다.
탈론(Talon), 덴츠(Dentsu), EMEA, 브로드사인(Broadsign) 및 EMEA 하이브스택(EMEA Hivestack)의 패널 멤버들이 찰스 파리-오키든(Charles Parry-Okeden)의 진행으로 옥외광고(OOH)의 구매 및 판매의 편의성을 강화하는 데에 관해 논의하였다.
[리스본 세계 총회] 화제의 총회 비디오, 놓치지 마세요!
💡세계옥외광고협회 주최로 ’2023 세계 총회(WOO Global Congress)’가 6월 7일 부터 9일 까지 3일 동안, 전 세계 옥외광고 관련 협회 및 기업인 530여명 참석하여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옥뉴스는 세계 총회 관련 행사 및 정보를 차례로 제공한다.
WOO News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