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파라마운트 픽처스의 밝고 활기찬 옥외광고 캠페인

PAW 패트롤 매니아, 호주 맥쿼리 센터를 점령하다

이현
이현
- 4분 걸림
oOh! 미디어

호주  맥쿼리 센터는 파라마운트 픽처스(Paramount Pictures)의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포 패트롤 (PAW Patrol)을 홍보하는 옥외광고 캠페인 덕분에 다채롭고 신나는 놀이터로 변모하였다. 어린이와 가족들이 쇼핑 센터로 몰려들면서 PAW 패트롤 마니아가 방문하는 즐거움과 모험의 세계가 된 것이다.

광고 바로가기
oOh! 미디어
oOh! 미디어

포 패트롤의 활기찬 축하 행사

파라마운트 픽처스는 포 패트롤을 중심으로 시각적으로 놀랍고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였다. 이번 옥외광고 캠페인은 매력적인 캐릭터와 긍정적인 메시지로 어린이와 부모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지속적인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oOh! 미디어

맥쿼리 센터, 포 패트롤 원더랜드로 변신

방학 기간에 맥쿼리 센터에 들어서면 어드벤처 놀이동산에 들어온 것 같은 기분이 들 것이다. 쇼핑 센터는 체이스, 마샬, 스카이, 갱단 등 사랑받는 PAW 패트롤 강아지들이 등장하는 실제보다 더 큰 장식으로 꾸며져 있다.

맥쿼리 센터는 PAW 패트롤 상품을 위한 최고의 장소가 되었습니다. 파라마운트 픽처스는 소매업체와 제휴하여 장난감, 의류, 액세서리, 학용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PAW Patrol 테마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폴 패트롤의 마법을 집으로 가져가고 싶은 가족을 위한 쇼핑 천국이 되었다.

oOh! 미디어

맥쿼리 센터의 PAW 패트롤 캠페인은 대담하고 매혹적인 리테일 장악 전략을 실행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훌륭한 사례이다. 파라마운트 픽처스는 젊은 관객의 관심을 사로잡았을 뿐만 아니라 가족과 커뮤니티 전체에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하였다.


잠깐 아래 글 보고 가세요^^

TREND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
당신이 놓친 글
조니워커와 넷플릭스의 '오징어 게임 2', 체험형 DOOH 캠페인으로 타임스퀘어를 사로잡다.
조니워커와 넷플릭스의 '오징어 게임 2', 체험형 DOOH 캠페인으로 타임스퀘어를 사로잡다.
by 
이현
2024.10.30
일본 선토리, SXSW 시드니서 빌딩 3층 규모 '익스트림 자판기' 선보여
일본 선토리, SXSW 시드니서 빌딩 3층 규모 '익스트림 자판기' 선보여
by 
이현
2024.10.24
레고, 독일 '베를린 빛 축제'서 도시 랜드마크 창의적 변신
레고, 독일 '베를린 빛 축제'서 도시 랜드마크 창의적 변신
by 
이현
2024.10.22
특별 설치물(Special Builds)의 힘으로 옥외광고 캠페인 효과 극대화
특별 설치물(Special Builds)의 힘으로 옥외광고 캠페인 효과 극대화
by 
이현
2024.10.18
당신이 놓친 글
조니워커와 넷플릭스의 '오징어 게임 2', 체험형 DOOH 캠페인으로 타임스퀘어를 사로잡다.
by 
이현
2024.10.30
조니워커와 넷플릭스의 '오징어 게임 2', 체험형 DOOH 캠페인으로 타임스퀘어를 사로잡다.
일본 선토리, SXSW 시드니서 빌딩 3층 규모 '익스트림 자판기' 선보여
by 
이현
2024.10.24
일본 선토리, SXSW 시드니서 빌딩 3층 규모 '익스트림 자판기' 선보여
레고, 독일 '베를린 빛 축제'서 도시 랜드마크 창의적 변신
by 
이현
2024.10.22
레고, 독일 '베를린 빛 축제'서 도시 랜드마크 창의적 변신
특별 설치물(Special Builds)의 힘으로 옥외광고 캠페인 효과 극대화
by 
이현
2024.10.18
특별 설치물(Special Builds)의 힘으로 옥외광고 캠페인 효과 극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