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패널 토론 'Ensuring a Sustainable Future'

이현
이현
- 2분 걸림

지난 2월 15일 부터 17일까지 세계옥외광고협회 (World Out of Home Organization, 이하 WOO) 주최로 아랍에미레이트 두바이에서 열렸던  'WOO MENA 포럼'의 발제자와 발표 내용을 소개 합니다. WOO가 제공하는 동영상을 통해서 직접 보실 수 있습니다. (편집자주)


벤 밀른(Ben Milne) 덴츠 글로벌 OOH 대표가 진행을 맡은 지속가능성에 관한 패널 토론에는 레나익 피노(Lénaïc Pineau) JCDecaux 그룹 최고 지속가능성 및 품질 책임자, 마티유 베르브라켄(Mathieu Verbraken) 닥트로닉스 개발 매니저, 티나 치카니-나데르(Tina Chikhani-Nader) Unilever 디지털 책임자 등 OOH 미디어 업계 전문가가 참여하였다.

벤 밀른(Ben Milne) 덴츠 글로벌 OOH 대표
패널 토론


분명한 결론은 지속가능성이 피할 수 없는 비즈니스 동력이 되고 있으며, 고객과 소비자에게 더욱 중요해질 것이라는 것이다. 올해 말 두바이에서 개최될 COP28에서는 지속가능성에 대한 관심이 더욱 집중될 것이다.

사회자: 벤 밀른, 덴츠 인터내셔널 OOH 글로벌 대표
레나익 피노 - JCDecaux 그룹 최고 전략 책임자
마티유 베르브레이크(Mathieu Verbraken) - 닥트로닉스 개발 매니저
Tina Chikhani-Nader - 디지털 총괄, Unilever

패널 토론 동영상 보러 가기

Ensuring a Sustainable Future: Ben Milne Global Head Of OOH, Dentsu International Market
Ensuring a Sustainable Future Moderator: Ben Milne Global Head Of OOH, Dentsu International Market Lénaïc Pineau - Group Chief Strategy Officer, JCDecaux Group Mathieu Verbraken -Development Manager, Daktronics Tina Chikhani-Nader - Head of Digital, Unilever
WOO NewsINSIGHT
당신이 놓친 글
싱가포르 무브미디어, OOH 광고와 디지털 마케팅의 새로운 연결고리 제시
싱가포르 무브미디어, OOH 광고와 디지털 마케팅의 새로운 연결고리 제시
by 
이현
2025.3.18
옥외광고의 숨은 힘, 클릭 없이 브랜드 검색량 두 배 증가시킨 OOH 캠페인
옥외광고의 숨은 힘, 클릭 없이 브랜드 검색량 두 배 증가시킨 OOH 캠페인
by 
이현
2025.3.15
럭셔리 광고, 런던 지하철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찾다
럭셔리 광고, 런던 지하철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찾다
by 
이현
2025.3.14
실리콘밸리에서 2만5천 달러로 빌보드 계약을 했다. 그리고 2주 후 예상치 못한 100만 달러 계약이 성사됐다.
실리콘밸리에서 2만5천 달러로 빌보드 계약을 했다. 그리고 2주 후 예상치 못한 100만 달러 계약이 성사됐다.
by 
이현
2025.3.13
당신이 놓친 글
싱가포르 무브미디어, OOH 광고와 디지털 마케팅의 새로운 연결고리 제시
by 
이현
2025.3.18
싱가포르 무브미디어, OOH 광고와 디지털 마케팅의 새로운 연결고리 제시
옥외광고의 숨은 힘, 클릭 없이 브랜드 검색량 두 배 증가시킨 OOH 캠페인
by 
이현
2025.3.15
옥외광고의 숨은 힘, 클릭 없이 브랜드 검색량 두 배 증가시킨 OOH 캠페인
럭셔리 광고, 런던 지하철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찾다
by 
이현
2025.3.14
럭셔리 광고, 런던 지하철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찾다
실리콘밸리에서 2만5천 달러로 빌보드 계약을 했다. 그리고 2주 후 예상치 못한 100만 달러 계약이 성사됐다.
by 
이현
2025.3.13
실리콘밸리에서 2만5천 달러로 빌보드 계약을 했다. 그리고 2주 후 예상치 못한 100만 달러 계약이 성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