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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R, 메종 마르지엘라의 '멀티 포맷 OOH 캠페인' 진행

최근 몇 년 동안 주목받고 있는 옥외광고(OOH) 접근 방식 중 하나는, 동일한 장소 내에서 다양한 유형의 OOH 미디어를 활용하여 광고 컨텐츠를 결합하는 '멀티 포맷 OOH 캠페인' 방식이다.

이현
이현
- 4분 걸림

옥외광고(OOH)는 소비자의 변화하는 니즈에 맞춰, 계속 진화하고 있다. 그리고 광고주는 자신이 원하는 타겟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는 새롭고 혁신적인 방법을 끊임없이 모색하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주목받고 있는 옥외광고(OOH) 접근 방식 중 하나는,  동일한 장소 내에서 다양한 유형의 OOH 미디어를 활용하여 광고 컨텐츠를 결합하는 '멀티 포맷 OOH 캠페인' 방식이다.

Photo by shawnanggg / Unsplash

'멀티 포맷 OOH 캠페인'의 이점은 다양하다. 광고주는 빌보드, 디지털 사이니지, 체험 마케팅과 같은 다양한 OOH 포맷을 활용하여 타겟 고객에게 더욱 매력적이고 역동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캠페인의 효과를 높이고 웹사이트, SNS 등 브랜드 판매 지점으로 트래픽을 유도할 수 있다.

OPR 미디어 제공

최근 성공적인 '멀티 포맷 OOH 캠페인'의 한 가지 예로, OPR 미디어 아시아에서 집행하 메종 마르지엘라 캠페인이 돗보인다.

OPR 미디어는 싱가포르 창이 공항의 제이씨데코 창이 주엘 네트워크에서 메종 마르지엘라 최신 캠페인을 집행하였다. 메종 마르지엘라는 전통적인 빌보드 광고와 디지털 사이니지 및 체험 마케팅을 결합하여 공항을 통과하는 여행객들에게 연속적으로 노출되는 효과를 기대하였다.

OPR 미디어 제공

이 캠페인은 상당한 입소문을 불러일으키고 공항 내 메종 마르지엘라의 새로운 부티크로 트래픽을 유도하며 큰 성공을 거두었다. 다양한 OOH 형식을 혼합하고 메종 마르지엘라의 해시태그 #bestpractice와 함께 강력한 클릭 유도 문안을 캠페인 크리에이티브에 통합함으로써, 메종 마르지엘라는 타겟 고객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강력하고 기억에 남는 캠페인을 집행할 수 있었다.

OPR 미디어 제공

광고주는 점점 더 복잡해지는 오늘날의 광고 미디어 환경에서 소비자에게 도달할 수 있는 새롭고 혁신적인 방법을 계속 모색함에 따라, '멀티 포맷 OOH 캠페인'은 마케팅 툴킷에서 점점 더 중요한 도구가 될 것이다.

OPR 미디어 제공
The futuristic HSBC Rain Vortex illuminated at night at Jewel Changi Airport, Singapore.
Photo by Scribbling Geek / Unsplas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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