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미국 옥외광고협회, '2023 OAAA/지오패스 OOH 미디어 컨퍼런스' 개최

이현
이현
- 4분 걸림

미국 옥외광고협회

미국 옥외광고협회 (Out of Home Advertising Association of Amercia, 이하 OAAA)는 2023년 3월 27일 부터 29일까지 미국 테네시주 내슈빌에서 '2023 OAAA/지오패스 OOH 미디어 컨퍼런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2023 OAAA/지오패스 OOH 미디어 컨퍼런스에는 전 세계 OOH 미디어 업계의 저명한 연사, 브랜드 리더 및 OOH 미디어 전문가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미국 옥외광고협회

광고 업계의 저명인사, 브랜드 리더, OOH 전문가들이 참여하며, 주요 연사는 다음과 같다.

톰 고다드, 세계옥외광고협회 회장 겸 Out of Home Capital 회장

앤디 스리우바스, 최고 커머셜 책임자, 아웃프론트 미디어

브리트니 딤스, 코트리(Coterie) 브랜드 마케팅 디렉터

캐서린 쉔커만, 고퍼프 통합 브랜드 마케팅 수석 이사

데이비드 세이블, DoAble 공동 설립자 겸 파트너

제프 콜, USC 아넨버그 커뮤니케이션 및 저널리즘 스쿨 디지털 미래 센터 디렉터

제프 마샬, 수석 다문화 책임자, 다양성, 형평성 및 소속감 책임자, UM Worldwide

조쉬 파하르도, Sr. Zelle 브랜드 마케팅 이사

나트리안 맥스웰, The TradeDesk의 이머징 채널 GM

소피 켈리, 디아지오 북미 위스키 부문 수석 부사장

스티븐 리스, goodr CEO

웨인 파텔로, 쿠엔토 공동 설립자 겸 CEO

그리고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전세계 OOH 미디어 업계 최고 전문가들이 'OOH의 혁신'이라는 주제를 세 가지 시선으로 살펴봅니다. 그리고 미국 OOH 미디어 업계를 선도하는 본 행사에서는 OOH의 지속적인 강점을 강화하고, 현재 OOH 미디어 업계가 직면한 현실적인 주제를 3가지 측면에서 다루게될 예정이다.

소비자 측면: OOH의 크고 아름다운 캔버스가 어떻게 소비자의 의식에 침투하여 마음과 생각을 변화시키는가?

마케터 측면: OOH가 노이즈를 뚫고 디지털과 아나로그 세계 사이의 장벽을 허무는 방법

OOH 산업 측면:  OOH 미디어 업계를 가로막는 장애물이나 오해를 돌파하는 방법

올해 새롭게 OAAA는 타운홀 브레이크아웃 세션을 개최하여 참석자들이 적극적으로 OOH 미디어 업계의 과제에 대한 잠재적인 해결책을 찾기 위해 협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리고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역대급 연사들 뿐만 아니라, OOH 미디어 소유주, OOH 미디어 바이어, 브랜드 및 대행사 리더,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미래학자들이 전세계 OOH 미디어 업계가 직면한 모든 중요한 주제를 다루며 활발한 토론과 정보 및 데이터에 입각한 논쟁을 펼칠 예정이다.

미국 옥외광고협회(OAAA)는1891년에 설립되고, 워싱턴 DC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뉴욕에 사무소를 두고 있습니다. OAAA는 미국내 전체 옥외광고(OOH) 업계를 위한 비영리 협회이다.

OAAA는 업계의 90% 이상을 차지하는 주요 미디어 회사, 광고주, 대행사, 애드테크 제공업체 및 공급업체를 포함한 800개 이상의 회원사를 대표하고 있다.

OOH 미디어에는 빌보드, 스트리쳐퍼니쳐, 교통매체 및 OOH 미디어 채널의 모든 부문에 걸친 디지털 포맷(DOOH)을 포함 한다.


스폰서 명단은 아래와 같다.


Main State Agenda

WOO NewsINSIGHT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