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클리어채널, 시카고 도심의 디지털 OOH 미디어 네트워크 리모데링

북미에서 가장 붐비는 기차역 중 한 곳과 연결되는 시카고 최대의 통근 통로인 '액센츄어 타워-500 W. 매디슨' 구간에 42개의 최첨단 디지털 디스플레이를 설치하여 OOH 미디어 환경을 새롭게 탈바꿈시켰다.

이현
이현
- 3분 걸림

클리어채널 아웃도어 아메리카(Clear Channel Outdoor Americas)가 시카고의 상징적인 출퇴근 구간에 리모델링 하고 있는 디지털 OOH 미디어 개선 작업이 마무리 단계에 접어 들었다.

북미에서 가장 붐비는 기차역 중 한 곳과 연결되는 시카고 최대의 통근 통로인 '액센츄어 타워-500 W. 매디슨' 구간에 42개의 최첨단 디지털 디스플레이를 설치하여 OOH  미디어 환경을 새롭게 탈바꿈시켰다.

photo 클리어채널 아메리카

4월에 완공될 예정인 이 프로젝트에는 여러 광고주 브랜드와 비영리 단체가 먼저 참여하여, 시카고 교외에서 매일 시카고로 유입되는 20만 명 이상의 통근자들에게 표출될 수 있는 디지털 OOH 매체를 이용하여 캠페인을 진행 할 수 있게 되었다.

photo 클리어채널 아메리카

크리스 페첼로(Chris Pezzello) 클리어채널 시카고 지사장은 "광고주와 비영리 단체 모두 캠페인 효과 측정 가능한 방식으로 디지털 교통매체 OOH 의 힘을 활용하고 있으며, 이 새로운 미디어를 통해 소셜 미디어에서 보고, 만지고, 공유할 수 있는 역동적인 크리에이티브로 소비자의 참여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photo 클리어채널 아메리카

클리어채널 아웃도어는 아시아, 유럽 및 북아메리카, 남아메리카 등 전 세계 31개국 45만 개 이상의 인쇄 및 디지털 디스플레이를 통해 매월 수백만 명의 소비자와 광고주를 연결하고  있는 옥외 광고 산업의 선두주자이다.  또한 크리어채널은 월 700만 명에 달하는 승객이 이용하는 시카고 오헤어 국제공항(ACI)에서 OOH 미디어를 운영하고 있다.


Chicago nighttime
Photo by Neal Kharawala / Unsplash
MEDIA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