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OOH 캠페인, 오디언스 측정의 장점

이현
이현
- 3분 걸림

지난 2월 15일 부터 17일까지 세계옥외광고협회 (World Out of Home Organization, 이하 WOO) 주최로 아랍에미레이트 두바이에서 열렸던  'WOO MENA 포럼'의 발제자와 발표 내용을 소개 합니다. WOO가 제공하는 동영상을 통해서 직접 보실 수 있습니다. (편집자주)


광고 마케팅 캠페인에서 광고 효과를 측정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그러나 광고 캠페인의 성과 및 효과를 정확하게 측정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특히 옥외광고 캠페인에서  효과 측정은 더욱 어렵다.

기디언 아디(Gideon Adey)

하지만 옥외광고는 다른 광고 매체와 경쟁에서 보완 가능한 효과 측정 수단이 존재한다. 이러한 특징을 바탕으로 옥외 광고는 다양한 측면에서 광고 성과를 측정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광고가 노출된 위치의 인구통계학적 특성을 분석하여 광고의 타겟팅 정확도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특히, 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옥외 광고의 효과 측정은 더욱 정밀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시도되고 있다.

WOO MENA 포럼에서는 세계옥외광고협회 컨설턴트인 기디언 아디(Gideon Adey)가 오디언스 측정에 관한 패널 토론을 진행 했다.

세계옥외광고협회

아디와 함께 모드 모아와드(Maud Moawad) Seventh Decimal CEO, 살레 가잘(Saleh Ghazal) OMD MENA CEO, 찰스 패리 오케든(Charles Parry-Okeden) 호주 OMA 의장, 마크 플러드(Mark Flood) 입소스 OOH 글로벌 책임자가 패널로 참여하여 OOH 캠페인에서 더 나은 오디언스 측정이 왜 다른 미디어 채널과 경쟁 관계를 맺고 보완하는 데 왜 도움이 되는지에 대해 토의 했다.

사회자: 기드온 아디 - GurOoh CEO

살레 가잘 - OMD MENA CEO

마크 플러드 - 입소스 OOH 글로벌 책임자

찰스 패리 오케덴 - OMA 의장

모드 모아와드 -  세븐스 디시멀(Seventh Decimal) CEO

'오디언스 측정' 패널 토론 들어 보자. 클릭!

WOO NewsINSIGHT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