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백라이트 미디어, 플레이스 익스체인지와 pDOOH 파트너쉽 체결

아랍에미리트 DOOH의 프로그래매틱 혁신을 가속화하고 옴니채널 마케팅 전략에 DOOH가 포함될 기회를 느릴 수 있는 새로운 기회에 대한 기대를 품게 해주고 있다.

이현
이현
- 4분 걸림

아랍에미리트(UAE)의 혁신적인 디지털 옥외광고(Digital Out of Home, DOOH) 광고 회사 중 하나인 백라이트 미디어(BackLite Media)가 프로그래매틱 옥외광고(OOH) 미디어의 선도적인 공급측면 플랫폼(Suppy Side Platform, SSP) 회사인 플레이스 익스체인지(Place Exchange)와 파트너십을 체결하였다고 발표 하였다.

아랍에미리트 옥외광고 산업에서 선도적인 두 회사의 파트너쉽은 아랍에미리트 DOOH의 프로그래매틱 혁신을 가속화하고 옴니채널 마케팅 전략에 DOOH가 포함될 기회를 느릴 수 있는 새로운 기회에 대한 기대를 품게 해주고 있다.

백라이트 미디어는 셰이크 자이드 로드와 같은 번화한 고속도로 주변 옥외광고 매체 뿐아니라, 고급 쇼핑몰과 관광지에 이르기까지 두바이와 아부다비의 다양한 환경에서 프리미엄 DOOH 미디어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백라이트 미디어는 아랍에미리트 전역에 걸친 광범위한 OOH 커버리지를 제공하고 있었지만, 이번 플레이스 익스체인지와의 통합을 통해 광고주에게 OOH 매체 공개 경매, 프로그래매틱 보장 및 비공개 마켓플레이스 거래 등 다양한 프로그래매틱 구매 옵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백라이트 미디어의 프로그래매틱 책임자인 션 개즈비(Sean Gadsby)는 "이번 플레이스 익스체인지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회사의 새로운 수익원을 창출하고 글로벌 바이어의 관심을 끌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다.

또 그는 "플레이스 익스체인지는 UAE 옥외광고 업계에서 저명한 기업이며, 플레이스 익스체인지와의 협업을 통해 백라이트 미디어를 옴니채널 구매에 통합할 수 있는 프로그래매틱 역량과 원활한 워크플로우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며 기대감을 표시 했다.

플레이스 익스체인지의 파트너십 담당 수석 부사장인 닉 베넷은 "이 시장에서 DOOH 인벤토리에 대한 지역 및 글로벌 광고주들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또 "백라이트 미디어와의 통합을 통해 전례 없는 규모, 자동화, 구매 유연성으로 아랍에미리트 전역의 시청자에게 영향력 있는 OOH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백라이트 미디어와 플레이스 익스체인지의 통합은 아랍에미리트에서 프로그래매틱 OOH 미디어 진화의 새로운 장을 열게 될 것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파트너쉽을 통해 광고주들은 백라이트 미디어의 포괄적인 DOOH 인벤토리를 원활하게 활용하는 동시에 프로그래매틱 구매와 간소화된 워크플로우 통합의 이점을 활용할 수 있게 것으로 보인다.


잠깐 아래 글 보고 가세요^^

MEDIA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