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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가리, 중국 선전에서 슈퍼라이트박스 캠페인

이현
이현
- 3분 걸림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불가리(BVLGARI)가 중국 선전의 빙하이 애비뉴에서 새로운 OOH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OOH 캠페인은 불가리의 최신 제품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데 최적화 된 슈퍼 라이트박스를 활용하였다.

불가리 슈퍼 라이트박스는 세련되고 현대적인 디자인이 결합된 거대한 OOH 미디어이다.  선전에서 가장 유명한 쇼핑 지구 인근 도로에 위치한 이 슈퍼 라이트박스는 혁신과 스타일에 대한 불가리의 열정을 표현하는데 적합한 크기이기도 하다.

슈퍼 라이트박스는  거대한 크기로 이 지역에서 가장 큰 광고 디스플레이 중 하나이다. 또한 슈퍼 라이트박스에는 색상의 생동감을 높이고 불가리 제품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고급 조명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다.

불가리 슈퍼 라이트박스는 브랜드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의 일환으로, 불가리 컬렉션의 최신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보이저 아웃도어 미디어

선전의 빙하이 애비뉴에서 슈퍼 라이트박스 캠페인을 론칭한 것은 불가리에게도 중요한 선택이었다. 선전은 중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도시 중 하나이며,  부유한 소비 시장의 본거지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빙하이 애비뉴 쇼핑 지구는 고급 럭셔리 부티크로 유명하며 전 세계에서 쇼핑객이 모이는 곳이다.

불가리가 선전에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시작하기로 결정한 것은 중국 내 입지를 확대하려는 브랜드의 의지를 반영한 전략적 행보이다.

중국은 세계 최대의 명품 시장이며, 불가리는 이러한 중국의 명품 소비자 수요 증가를 활용하고자 하는 많은 글로벌 브랜드 중 하나이다.

불가리가 중국 명품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을 계속 확장하고 있는 가운데, 선전 빙하이 애비뉴의 슈퍼 라이트박스는 브랜드 성공의 상징이 될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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