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리, 중국 선전에서 슈퍼라이트박스 캠페인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불가리(BVLGARI)가 중국 선전의 빙하이 애비뉴에서 새로운 OOH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OOH 캠페인은 불가리의 최신 제품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데 최적화 된 슈퍼 라이트박스를 활용하였다.
![](https://storage.googleapis.com/cdn.media.bluedot.so/bluedot.oohnews/2023/05/i1u0r0_2023-05-08_08_49_25.jpg)
![](https://storage.googleapis.com/cdn.media.bluedot.so/bluedot.oohnews/2023/05/lrst78_2023-04-15_15_48_10.jpg)
불가리 슈퍼 라이트박스는 세련되고 현대적인 디자인이 결합된 거대한 OOH 미디어이다. 선전에서 가장 유명한 쇼핑 지구 인근 도로에 위치한 이 슈퍼 라이트박스는 혁신과 스타일에 대한 불가리의 열정을 표현하는데 적합한 크기이기도 하다.
슈퍼 라이트박스는 거대한 크기로 이 지역에서 가장 큰 광고 디스플레이 중 하나이다. 또한 슈퍼 라이트박스에는 색상의 생동감을 높이고 불가리 제품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고급 조명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다.
불가리 슈퍼 라이트박스는 브랜드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의 일환으로, 불가리 컬렉션의 최신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https://storage.googleapis.com/cdn.media.bluedot.so/bluedot.oohnews/2023/05/7cy4oo_2023-05-08_08_38_11.jpg)
선전의 빙하이 애비뉴에서 슈퍼 라이트박스 캠페인을 론칭한 것은 불가리에게도 중요한 선택이었다. 선전은 중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도시 중 하나이며, 부유한 소비 시장의 본거지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빙하이 애비뉴 쇼핑 지구는 고급 럭셔리 부티크로 유명하며 전 세계에서 쇼핑객이 모이는 곳이다.
불가리가 선전에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시작하기로 결정한 것은 중국 내 입지를 확대하려는 브랜드의 의지를 반영한 전략적 행보이다.
중국은 세계 최대의 명품 시장이며, 불가리는 이러한 중국의 명품 소비자 수요 증가를 활용하고자 하는 많은 글로벌 브랜드 중 하나이다.
불가리가 중국 명품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을 계속 확장하고 있는 가운데, 선전 빙하이 애비뉴의 슈퍼 라이트박스는 브랜드 성공의 상징이 될 수 있을 것이다.
![](https://storage.googleapis.com/cdn.media.bluedot.so/bluedot.oohnews/2023/05/0q7bn7_2023-05-07_18_53_15.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