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인도 델리의 버스 광고를 이용한 브랜딩 전략

이현
이현
- 4분 걸림

수많은 국내외 관광객이 다양한 목적으로 인도의 델리를 방문하고 있다. 델리는 광활하고 보물도 무궁무진하다. 요새부터 첨탑, 박물관, 흥미로운 바자회, 최고급 고급 레스토랑, 길거리 음식에 이르기까지 델리는 인도의 심장부이며, 당연히 그만한 가치가 있다. 델리의 대도시적 특성과 다양한 인구 덕분에 브랜드 홍보에 있어 투자할 만한 가치가 있는 도시라는 것은 두말할 나위가 없다.

델리에서 브랜드나 회사를 옥외광고 매체 중 교통매체를 활용하여 광고하면 방대하고 다양한 잠재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잠재 고객을 확보할 가능성도 높아진다. 델리가 인도 북부, 서부 및 중부 주와 델리 내에서도 교통이 갈라지는 중심지라는 점을 고려할 때, 델리의 버스 광고는 브랜드를 홍보하고 광범위한 잠재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델리의 버스 광고는 브랜드 프로필과 사람들의 상호 작용을 증가시킬 수 있다는 사실 외에도 이 광고 매체가 브랜드에 제공할 수 있는 다른 여러 가지 이점이 있다.

브랜드 프로필의 가시성 향상

매일 수천 명의 사람들이 델리에서 주 내 및 주 간 버스 서비스를 모두 이용한다. 매력적인 브랜드 광고는 시장 확장은 물론 틈새 시장을 개척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사람들에게 브랜드를 소개하는 것과 함께 인구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는 매일 버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을 위해 브랜드 프로필과의 일상적인 상호 작용을 촉진한다. 매일 반복적으로 노출되면 브랜드와의 활발한 상호 작용도 증가할 것이다.

신뢰할 수 있는 광고 매체

인도와 같이 사람들이 아직 기술에 익숙하지 않은 국가에서는 브랜드 홍보를 위해 비디지털 광고 매체에 투자하는 것이 현명한 결정일 수 있다. 시장 확장을 모색하는 브랜드는 다양한 배경을 가진 잠재 고객과 고객에게 다가가는 것이 우선시 되어야 한다. 이것이 바로 델리의 버스 광고와 같은 교통 광고 매체가 하는 일이다.

넓은 도달 범위

이미 언급했듯이 델리에서 출발하는 버스는 도시 내뿐만 아니라 북인도의 모든 주까지 뻗어 있다. 따라서 추가 비용 없이도 북인도, 중부 및 서부 인도의 여러 지역에 걸쳐 브랜드 프로필을 알릴 수 있다. 델리의 주요 버스 거점인 ISBT에서 브랜드를 홍보하면 현지 및 국내 여행객은 물론 해외 여행객에게도 브랜드를 소개할 수 있는 잠재력이 많다.


💡
오늘 자정까지 무료 회원 열람이 가능합니다. 

옥뉴스 안내
MEDIA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