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남아공 아웃도어 네트워크, '대형 디지털 광고 네트워크' 전국적으로 구축

이현
이현
- 5분 걸림

아프리카 프로밴티지 기업 계열사인 아웃도어 네트워크(Outdoor Network)는 최근 킴벌리에 디지털 옥외광고 미디어를 추가 설치하며 디지털 광고판 네트워크를 전국적으로 구축했다고 발표하였다. 이 네트워크는 남아공 전국 9개 지방에 걸쳐 총 20개의 대형 디지털 광고 미디어로 구성되어 있다.

아웃도어 네트워크는 이번 확장을 통해 브랜드들이 전국의 시청자들에게 최대의 노출과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전국 디지털 OOH (Out-of-Home, 옥외 광고)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 네트워크는 단순한 OOH 캠페인 이상으로 지역별 맞춤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유연한 플랫폼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아웃도어 네트워크

대형 디지털 네트워크 광고 매체는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으며, 오전과 오후 출퇴근 시간 모두 많은 시청자들에게 노출될 수 있다. 특히 주요 도시의 높은 구매력층을 타겟팅하여 매달 290만 명의 시청자에게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다.

아웃도어 네트워크는 모든 디지탈 광고 매체에 100% 전원 백업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브랜드 메시지의 지속적인 노출을 보장한다고 발표 했다. 또한 프로그래매틱 거래 시스템을 통해 모든 디지탈 광고판에서 캠페인 효과를 실시간으로 최적화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최근 신설된 킴벌리 디지탈 광고 매체는 전략적으로 N12 메모리얼 스트리트의 DSC 센터 옆, 노스케이프 몰 맞은편에 위치해 있으며, 남아프리카 주요 도시의 수요가 높은 지역에서 광고 네트워크의 입지를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고 있다.

칸타 미디어 리액션즈 조사에 따르면 DOOH 광고는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46% ~ 84%). 이는 브랜드들이 타겟팅된 DOOH 캠페인 투자 가치를 점점 더 인식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사례이며, DOOH에 대한 투자가 전 세계 OOH 광고 지출의 4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것을 나타낸다.

또한 PwC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아웃룩에 따르면 DOOH는 온라인 및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보완하며, 보다 넓게 젊은 연령층과 도달하기 어려운 시청자에게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다는 점에서 그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샤미 나이두(Shamy Naidu) 아웃도어 네트워크 이사는 "아웃도어 네트워크는 지속적으로 브랜드에게 더 나은 수익을 가져다주는 미디어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속적으로 더 많은 시청자를 끌어들이기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디지털 광고 매체 네트워크의 전국적 구축은 이러한 노력의 일환입니다"라고 말했다.

"구좌 공유 방식은 훨씬 더 많은 시청자에게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으며, 시청자 및 상황에 맞는 타겟팅을 통해 지역 시청자에게 항상 적절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아웃도어 네트워크는 혁신을 주도하고 있으며, DOOH는 브랜드가 효과적이고 강력한 메시지를 통해 타겟 시청자에게 도달하고 참여하도록 하는 데 가치가 있다는 인식이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라고 나이두 이사는 덧붙였다.


옥뉴스 안내

MEDIA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