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남아공 아웃도어 네트워크, '대형 디지털 광고 네트워크' 전국적으로 구축

이현
이현
- 5분 걸림

아프리카 프로밴티지 기업 계열사인 아웃도어 네트워크(Outdoor Network)는 최근 킴벌리에 디지털 옥외광고 미디어를 추가 설치하며 디지털 광고판 네트워크를 전국적으로 구축했다고 발표하였다. 이 네트워크는 남아공 전국 9개 지방에 걸쳐 총 20개의 대형 디지털 광고 미디어로 구성되어 있다.

아웃도어 네트워크는 이번 확장을 통해 브랜드들이 전국의 시청자들에게 최대의 노출과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전국 디지털 OOH (Out-of-Home, 옥외 광고)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 네트워크는 단순한 OOH 캠페인 이상으로 지역별 맞춤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유연한 플랫폼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아웃도어 네트워크

대형 디지털 네트워크 광고 매체는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으며, 오전과 오후 출퇴근 시간 모두 많은 시청자들에게 노출될 수 있다. 특히 주요 도시의 높은 구매력층을 타겟팅하여 매달 290만 명의 시청자에게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다.

아웃도어 네트워크는 모든 디지탈 광고 매체에 100% 전원 백업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브랜드 메시지의 지속적인 노출을 보장한다고 발표 했다. 또한 프로그래매틱 거래 시스템을 통해 모든 디지탈 광고판에서 캠페인 효과를 실시간으로 최적화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최근 신설된 킴벌리 디지탈 광고 매체는 전략적으로 N12 메모리얼 스트리트의 DSC 센터 옆, 노스케이프 몰 맞은편에 위치해 있으며, 남아프리카 주요 도시의 수요가 높은 지역에서 광고 네트워크의 입지를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고 있다.

칸타 미디어 리액션즈 조사에 따르면 DOOH 광고는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46% ~ 84%). 이는 브랜드들이 타겟팅된 DOOH 캠페인 투자 가치를 점점 더 인식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사례이며, DOOH에 대한 투자가 전 세계 OOH 광고 지출의 4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것을 나타낸다.

또한 PwC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아웃룩에 따르면 DOOH는 온라인 및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보완하며, 보다 넓게 젊은 연령층과 도달하기 어려운 시청자에게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다는 점에서 그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샤미 나이두(Shamy Naidu) 아웃도어 네트워크 이사는 "아웃도어 네트워크는 지속적으로 브랜드에게 더 나은 수익을 가져다주는 미디어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속적으로 더 많은 시청자를 끌어들이기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디지털 광고 매체 네트워크의 전국적 구축은 이러한 노력의 일환입니다"라고 말했다.

"구좌 공유 방식은 훨씬 더 많은 시청자에게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으며, 시청자 및 상황에 맞는 타겟팅을 통해 지역 시청자에게 항상 적절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아웃도어 네트워크는 혁신을 주도하고 있으며, DOOH는 브랜드가 효과적이고 강력한 메시지를 통해 타겟 시청자에게 도달하고 참여하도록 하는 데 가치가 있다는 인식이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라고 나이두 이사는 덧붙였다.


옥뉴스 안내

MEDIA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
당신이 놓친 글
멕시코 디아피, 2024년 옥외광고 캠페인 사례 공유
멕시코 디아피, 2024년 옥외광고 캠페인 사례 공유
by 
이현
2024.12.9
두바이 주유소, 디지털 옥외광고 새로운 위치를 개발하다.
두바이 주유소, 디지털 옥외광고 새로운 위치를 개발하다.
by 
이현
2024.12.5
클리어채널 아웃도어, 미국 뉴욕 메트로 지역 OOH 사업권 수주
클리어채널 아웃도어, 미국 뉴욕 메트로 지역 OOH 사업권 수주
by 
김지현
2024.12.5
무빙월스, 리처드슨 아웃도어와 제휴해 스리랑카 옥외광고 시장에 진출
무빙월스, 리처드슨 아웃도어와 제휴해 스리랑카 옥외광고 시장에 진출
by 
김지현
2024.12.3
당신이 놓친 글
멕시코 디아피, 2024년 옥외광고 캠페인 사례 공유
by 
이현
2024.12.9
멕시코 디아피, 2024년 옥외광고 캠페인 사례 공유
두바이 주유소, 디지털 옥외광고 새로운 위치를 개발하다.
by 
이현
2024.12.5
두바이 주유소, 디지털 옥외광고 새로운 위치를 개발하다.
클리어채널 아웃도어, 미국 뉴욕 메트로 지역 OOH 사업권 수주
by 
김지현
2024.12.5
클리어채널 아웃도어, 미국 뉴욕 메트로 지역 OOH 사업권 수주
무빙월스, 리처드슨 아웃도어와 제휴해 스리랑카 옥외광고 시장에 진출
by 
김지현
2024.12.3
무빙월스, 리처드슨 아웃도어와 제휴해 스리랑카 옥외광고 시장에 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