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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아나모픽 옥외광고 캠페인, 국제공항 광고의 품격을 높히다.

전 세계 여행객이 모이는 국제공항의 분주하고 역동적인 환경은 매 순간 광고주 또는 브랜드가 자신의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인상을 남길 수 있는 기회를 만들 수 있다. 이러한 기회는 3D 아나모픽 옥외광고(OOH, Out of Home)를 위한 최적의 장소로 평가 받고 있다.

이현
이현
- 5분 걸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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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글은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인 BCN Visual의 홈페이지 기고글을 번역하였다. 

전 세계 여행객이 모이는 국제공항의 분주하고 역동적인 환경은 매 순간 광고주 또는 브랜드가 자신의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인상을 남길 수 있는 기회를 만들 수 있다. 이러한 기회는 3D 아나모픽 옥외광고(OOH, Out of Home)를 위한 최적의 장소로 평가 받고 있다.

대한민국 인천국제공항

최첨단 기술과 창의적인 스토리텔링의 결합으로 국공항 광고의 새로운 차원이 열리면서 3D 아나모픽 캠페인이 혁신의 신호탄으로 주목받고 있다. 실제보다 더 큰 이미지가 벽에서 튀어나오는 듯한 영상부터 여행객의 참여를 유도하는 인터랙티브 디스플레이까지, 3D 아나모픽 OOH 캠페인은 공항 광고 환경을 재정의하고 있다.

국제공항에서 3D 아나모픽 OOH의 가장 중요한 영향력 중 하나는 장시간 체류하는 승객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다는 점이다. 잠깐 노출되는 다른 광고 매체와 달리 장기간 노출되기 때문에 브랜드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지속적인 인상을 남길 수 있다.

또한 브랜드가 잠재고객과 의미 있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닐슨에 따르면 공항의 디지털 OOH 광고는 정적 디스플레이에 비해 브랜드 회상률을 최대 48%까지 높일 수 있어 공항 광고에서 디지털 혁신의 효과가 두드러진다고 하는 연구 결과도 있다.

미국 LA국제공항

브랜드가 공항의 3D 아나모픽 OOH로 광고 효과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시각적 매력 극대화: 3D 아나모픽 OOH는 깊이, 원근감, 모션을 활용하여 바쁜 공항 환경 속에서 눈에 띄는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디스플레이를 만들어 여행객의 시선을 사로잡고 광고에 참여하고 브랜드를 떠올릴 가능성을 높다.

고객 참여율 증가: 3D 아나모픽 OOH의 인터랙티브한 특성은 소비자의 참여를 유도할 수 있다. 증강 현실(AR)이나 게임화를 통해 여행객은 광고와 상호작용할 가능성이 높아져 브랜드 참여도가 높아지고 브랜드와 더 깊은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다.

브랜드 인지도 향상: 공항에서 3D 아나모픽 OOH를 활용하는 브랜드는 혁신, 창의성, 미래 지향적이라는 느낌을 전달하여 소비자들의 인식을 개선할 수 있다.

확장된 리치 및 영향력: 공항의 3D 아나모픽 OOH는 광범위한 전 세계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어 브랜드가 메시지를 증폭시키고 전 세계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다. 또한 여행객들은 종종 자신의 경험을 소셜 미디어에 공유하므로 옥외광고 캠페인의 도달 범위와 영향력이 공항 벽을 넘어 더욱 확장될 수 있다.

국제공항에서의 3D 아나모픽 OOH의 영향력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세계에서 가장 역동적인 환경 중 하나인 국제공항에서 브랜드가 소비자와 소통하는 방식에 혁신을 가져왔다. 이러한 캠페인을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BCN 비주얼과 같은 컨셉 개발부터 실행에 이르기까지 브랜드가 비전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크리에이티브 회사와의 파트너십은 성공에 필수적인 요소이다.

BCN 비주얼은 3D 아나모픽 빌보드를 개척한 수상 경력에 빛나는 혁신 기술 회사이자 글로벌 광고 제작 파트너이다. 잊을 수 없는 인상을 남기고자 하는 브랜드 및 에이전시와 협력하여 스토리와 기술의 교차점에서 성공과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독일 프랑크푸르트 공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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