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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버스 광고 매체, 역동적인 옥외광고 캔버스

이현
이현
- 6분 걸림

겨울이 다가오면서 기온이 떨어지면 대중교통 이용객이 실제로 증가한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 추운 계절을 맞이 하는 지금이야말로 대표적인 교통 매체 중  하나인, 버스 광고의 세계를 탐구하고 버스 광고의 고유한 장점을 발견하기에 완벽한 시기이다.

특히 도시 지역의 버스는 단순한 교통 수단이 아니라, 가시성과 영향력을 높이고자 하는 브랜드에게 다양한 이점을 제공하는 역동적인 옥외광고 마케팅 캔버스이다.‌  

윌킨스 미디어

                                     

버스 광고 : 평범한 출퇴근길을 마케팅의 과정으로 만들다.

버스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도달 범위, 빈도 및 노출 횟수를 제공하는 가장 효과적인 광고 포맷 중 하나이다. 단순한 버스 탑승을 매력적인 브랜드 경험으로 바꿀 수 있는 다양한 버스광고 매체의 용어를 살펴 보자.

  1. 풀랩(Full Wraps): 버스 전체를 덮어 가장 눈길을 사로잡는 디스플레이를 만듭니다.
  2. 킹스(Kings): 버스 측면에 눈높이에 맞춘 표준 광고 크기로 시선을 쉽게 돌릴 수 있습니다.
  3. 콩(Kongs): 바퀴에서 바퀴로 이어지는 대형 포맷 광고로 가시성을 극대화합니다.
  4. 울트라 슈퍼 킹(Ultra Super King): 콩 사이즈보다 더 커서 버스 측면의 더 많은 공간을 차지합니다.
  5. 퀸(Queens): 킹보다 약간 작은 크기로 보다 경제적인 저렴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6. 내부 카드(Interior Cards) : 버스 내부의 긴 체류 시간을 활용한 매력적인 광고.
  7. 테일(Tails): 버스 뒷면을 커버합니다.
  8. 풀백(Fullback): 버스 뒷면의 상당 부분을 커버하는 대형 포맷.
  9. 헤드라이트(Headlights) : 전면 헤드라이트 사이에 배치하여 멀리서도 볼 수 있습니다.
윌킨스 미디어

버스 광고의 장점, 가시성, 영향력 및 도달 범위 향상

  • 높은 가시성 및 도달 범위‌‌

버스는 특정 지역의 유동인구를 반영하여 번잡한 도로를 주행한다다. 대담하고 화려한 디자인의 버스 광고를 도심 출퇴근하는 시민들은 무시할 수 없기 때문에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자 하는 기업에게 강력한 도구이다.

  • 비용 효율성‌‌

(미국 내 모든 도시에 적용되는 사항은 아니지만)버스 광고는 옥외광고 효과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예산은 절약할 수 있다. 특히 마케팅 예산이 한정된 중소기업에게 저렴한 CPM으로 매력적인 광고 마케팅 매체로서 선택이 될 수 있다.

  • 타겟 오디언스 도달‌‌

버스 노선은 특정 인구 통계와 지역을 포함하므로 광고주는 특정 오디언스를 효과적으로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이는 변호사, 금융 기관, 의료 서비스 제공업체, 레스토랑과 같은 지역 비즈니스에 특히 유리하다.

  • 이동 중에도 메시지 전달‌‌

버스 광고는 고정된 경로를 따라 보행자, 운전자, 버스 승객에게 도달하는 독특한 이동성을 제공한다. 이러한 동적 노출은 광고주의 메시지를 증폭시키고 버스 광고를 다른 전통적이며 정적인 옥외 광고 매체 차별화 하는 포인트이다.

  • 노출 시간

‌‌다른 형태의 광고와 달리 버스 광고는 장시간 노출이 가능합니다. 보행자, 버스 승객, 운전자 모두 더 오랜 시간 동안 광고에 노출될 수 있어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기여합니다.

‌요약하자면, 버스 광고는 단순한 정적인 옥외광고 매체를 뛰어넘어 타겟 오디언스에게 도달할 수 있는 역동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방법을 제공할 수 있다.

겨울철 버스 이용객이 증가하는 지금이야말로 기업이 버스 광고의 고유한 이점을 활용하여 이동 중에도 지속적인 인상을 남길 수 있는 시기이다.

윌킨스 미디어(Wilkins Media)는 미국에서 가장 큰 독립적인 옥외광고 미디어 전문 기업 중 하나이다. 윌킨스 미디어는 옥외광고 분야에서 수십 년간의 경험을 갖춘 야외 전문가들과 선도적인 사고를 가진 인재들로 이루어진 기업으로서, 주요 브랜드와 에이전시들과 협력하여 옥외 및 체험형 마케팅 캠페인을 계획하고 실행하고 있다.


잠깐 아래 글 보고 가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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