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영국 탈론, 옥외광고 마케터를 위한 CMO 가이드북 공개

탈론의 CMO 가이드북은 OOH 광고의 힘을 발휘하게 하고, OOH 캠페인 성공을 위한 청사진을 제공하고 있다.

이현
이현
- 5분 걸림

역동적인 옥외광고(OOH, Out of Home) 영역에서 선도적인 OOH 마케팅 솔루션 제공업체인 탈론(Talon)은 브랜드와 대행사에게 OOH 미디어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열쇠를 제공하는 CMO 가이드북을 공개 하였다.

고급 오디언스 타겟팅부터 프로그래매틱 구매 기능까지 탈론의 CMO 가이드는 OOH 전략을 강화하기 위한 종합적인 로드맵이다. 풀 퍼널 성과 (full-funnel outcomes)를 이끌어내는 것을 목표로 하는 이 가이드북은 OOH 캠페인의 효과를 극대화하고자 하는 마케터에게 유용할 것이다.

고급 오디언스 타겟팅 활용하기

탈론 가이드의 핵심 중 하나는 고급 오디언스 타겟팅에 대한 내용이다. 개인화가 가장 중요한 세상에서 OOH 광고도 예외는 아니다. 이 가이드북은 특정 오디언스 세그먼트를 식별하고 도달하기 위한 전략을 자세히 설명하여 브랜드가 적절한 시간과 장소에서 적절한 소비자와 연결될 수 있도록 보장 하고 있다.

디지털 구매 기능

CMO 가이드는 마케터들에게 진화하는 OOH 광고의 디지털 구매 환경을 소개하고 있다. 브랜드가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을 내리고, 캠페인 효율성과 효과를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최신 기술과 도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프로그래매틱 구매와 실시간 입찰의 미묘한 차이를 이해하는 것은 OOH 광고 트렌드의 선두에 서고자 하는 마케터에게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

크리에이티브 제작

이 가이드북은 타겟팅과 구매 외에도 놓칠 수 없는 크리에이티브를 제작하는 기술을 강조한다. 탈론의 인사이트는 주목도가 중요한 세상에서 브랜드가 도시 풍경 속에서 눈에 띄는 시각적으로 매력적이고 기억에 남는 캠페인을 디자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창의적인 비주얼, 설득력 있는 카피, 인터랙티브 요소 등 이 가이드는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OOH 콘텐츠를 제작하기 위한 플레이북을 제공하고 있다.

풀 퍼널 성과 (full-funnel outcomes) 창출하기

탈론의 CMO 가이드는 단순히 가시성 뿐만 아니라 영향력까지 고려하고 있다. 이 가이드북은 마케터가 OOH가 더 넓은 마케팅 퍼널에 어떻게 적용되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맞춤 제작되었다. 브랜드 인지도에서 소비자 인식 전환에 이르기까지, 탈론의 옥외광고 미디어에 대한 전문 지식은 광고주 또는 브랜드가 OOH 캠페인을 중요한 비즈니스 목표에 맞게 조정하여 마케팅 캠페인에 대한 총체적이고 통합적인 접근 방식을 보장하도록 안내할 것이다.

2024년 전 세계 OOH 환경이 빠르게 진화함에 따라, 탈론의 CMO 가이드북은 강력한 옥외광고 광고 매체의 복잡성을 탐색하고자 하는 브랜드와 대행사에게 유용한 자료이다. CMO 가이드북은 단순한 가이드가 아니라 성공을 위한 전략적 청사진을 제시하여 마케터가 오늘날의 역동적인 마케팅 생태계에서 OOH 광고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


옥뉴스 안내

INSIGHT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