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싱가포르 버스 광고로 만나는 교통 광고 매체의 매력

이현
이현
- 3분 걸림
무브미디어

여름의 따뜻한 기운이 찾아오면서 여행 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 새로운 여행 목적지가 주는 설레임과 매력이 우리를 부르고 있으며, 이국적인 장소와 잊을 수 없는 경험에 대한 꿈으로 가득 찬 마음을 채우고 있다. 주말 여행을 계획하든 전 세계를 돌아다니는 여행을 준비하든 한 가지는 분명하다. 세대와 상관 없이 여행에 대한 갈망이 넘쳐나고 있다는 것이다.

한 여행 카드가 싱가포르 전체 버스에 옥외광고 캠페인으로 등장하며, 여행 중 스트레스 없는 환율이 한 번의 탭으로 해결된다는 사실을 상기시켜주고 있다.

무브미디어

그렇다면 왜 버스 광고일요? 싱가포르처럼 활기차고 역동적인 도시에서 버스는 일상 생활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며, 수백만 명의 통근자와 관광객을 실어나르고 있다. 이는 다양한 고객에게 도달하기 위한 이상적인 광고 플랫폼인 버스 광고는 가시성과 이동성을 겸비하여 보행자와 승객 모두의 주목을 끌 수 있다. 이를 통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강력한 인상을 남기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YouTrip은 버스 광고를 선택함으로써 그 메시지가 널리 퍼져, 싱가포르 통근자들이 도시를 오가면서 YouTrip의 혜택을 끊임없이 상기하게 되기를 바란다.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광고는 눈길을 끄는 동시에 잠재 고객의 호기심과 관심을 불러일으키기 때문이다.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자 하는 기업에게 싱가포르의 버스 광고는 비할 데 없는 도달 범위와 영향을 제공하는 효과적인 교통 광고 매체이다. 버스 광고 매체는 높은 빈도의 노출을 제공하며, 도심의 고밀도 지역과 한적한 교외 지역 모두에서 청중을 사로 잡을 수 있다. 브랜드 또는 광고주는 버스 광고 플랫폼을 활용하여 인지도를 구축하고 충성도를 높이며, 메시지가 널리 퍼지도록 할 수 있다.

여행 시즌이 도래하고 있다. 이 글을 일고 있는 여러분은 어디로 떠나실 예정입니까?

MEDIA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