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런던의 길게 이어지는 저녁 시간대가 LED와 렌티큘러 포맷을 활용한 광고 전략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도시의 밤하늘을 수놓는 이 혁신적인 광고 수단은 관객의 주목을 받으며 도심 경관에 새로운 생명력을 불어넣고 있다.

옥외광고 중 교통 광고 매체의 효율성은 이미 여러 연구를 통해 입증되었다. 특히 버스 양면에 설치된 슈퍼사이드 광고는 보행자들에게 95%의 높은 인지도를 발휘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광고들은 넓은 범위의 관객에게 메시지를 전달하며, 차량과 보행자 모두에게 상당한 영향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