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기아 오스트레일리아, 호주 오픈에서 브랜드 존재감 강화

이현
이현
- 3분 걸림

기아 오스트레일리아가 호주 오픈이라는 중요한 스포츠 행사와의 협력을 통해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다. 기아는 제이씨데코 호주와 손잡고 대회 참여자 및 관람객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는 경험을 선사함으로써, 자신들의 브랜드 가치를 높였다.

제이씨데코 호주

특히 시드니 공항 T3 구역에서 기아의 EV9 순수 전기차를 전시함으로써 여행자들에게 이 차량의 혁신성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였다. 이런 공항 프로모션 행사를 통하여 기아는 많은 사람들에게 기아의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호주 오픈과 함께하는 파트너십을 강화하는 계기가 되었다.

제이씨데코 호주

또한 멜버른 파크 내 훈련 코트 앞에 설치된 창의적인 버스 쉘터는 통근자들에게 기아 브랜드 세계로의 몰입 경험을 제공하였다. 이 설치물은 기아가 추구하는 혁신과 우수성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며 큰 관심을 받았다.

제이씨데코 호주

이와 같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기아 오스트레일리아는 소비자와 의미 있는 방식으로 소통하여, 호주 오픈 동안뿐만 아니라 그 이후에도 지속적인 긍정적인 인상을 남겼다고 평가 받고 있다.


💡
오늘 자정까지 무료 회원 열람이 가능합니다. 

옥뉴스 안내

TREND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