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홍콩총회] 화웨이 자스 카이, 소비자 사고방식을 향상시키는 옥외광고 미디어의 역할

이현
이현
- 4분 걸림

자스 카이 (Jas Cai)는 화웨이 소비자 비즈니스 그룹(CBG, Consumer Business Group) MKT 부서의 미디어 디렉터이자 수석 전문가로, OOH 미디어가 소비자의 사고방식을 어떻게 향상시키는지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그녀는 광고 미디어 업계에서 18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Publicis에서 경력을 시작해 WPP의 투자 디렉터로 올라선 후 약 10년 전 클라이언트 부문으로 자리를 옮겼다. 그녀의 경험은 중국 본토, ASEAN, 미국, EU, MEA, APAC 지역에 걸쳐 있으며, P&G, 폭스바겐, 칼스버그 등 다양한 기업을 담당하였다. 자스 카이는 2017년 화웨이에 합류하여 글로벌 구매 전략 부문을 총괄하고 있다.

자스 카이는 화웨이의 장기적인 시장 전망과 지속적인 브랜드 인식의 중요성을 강조할 것이며, OOH 미디어가 브랜드 가치를 구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점을 설명하고, 전체 소비자 사고방식을 목표로 하는 화웨이의 총체적 전략을 논의할 것이다.

톰 고다드 (Tom Goddard) WOO 회장은 "자스 카이를 이번 WOO 홍콩 글로벌 총회에 모시게 되어 기쁩니다. 클라이언트 커뮤니티의 관점을 이해하는 것은 OOH 산업의 중요한 우선 순위이며, APAC 지역에서의 그녀의 방대한 경험은 우리에게 귀중한 통찰과 아이디어를 제공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홍콩총회]세계옥외광고협회 2024 글로벌 총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2022년 쿠알라룸푸르와 2023년 발리에서 두 차례의 아시아 지역 포럼을 개최한 바 있지만, 올해 6월 홍콩에서 WOO 글로벌 총회를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WOO 글로벌 총회가 아시아에서 열리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홍콩총회] 세계 옥외광고 산업을 위한 비전 제시
전 세계 옥외광고 업계가 직면한 두 가지 큰 과제는 국제적이고 글로벌한 광고주를 유치하기 위해 광고주 또는 브랜드들이 필요로 하는 것을 제공하는 것과 옥외광고 매체를 대규모로 쉽게 구매할 수 있게 만드는 것입니다
WO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