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임원 이상 의사결정권자를 대상으로 OOH 캠페인을 진행하고 싶다면, 공항 라운지 디지털 네트워크

광고주 입장에서는 비교적 고소득층이며 의사결정권자로 분류되는 비즈니스 라운지 이용 승객만을 타겟으로 캠페인을 진행하고자 하는 것이 당연하다.

이현
이현
- 4분 걸림

일반적으로 생각할 때, 국제공항을 이용하는 사람들은 해외 여행객이라고 생각하게 된다. 하지만 국제공항의 상당수 많은 부분을 이용하는 승객은 비즈니스 출장객들이다.

광고주 입장에서는 비교적 고소득층이며 의사결정권자로 분류되는 비즈니스 라운지 이용 승객만을 타겟으로 캠페인을 진행하고자 하는 것이 당연하다.  

Photo by Vista Wei / Unsplash

전통적으로 국제공항의 라운지는 비즈니스 관련 고객층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대개 시간이 제한된 비즈니스 출장객들이다. 이에 따라 비즈니스 라운지 근처의 광고매체는 이용 고객들의 시야에 잘 들어올 수 있도록 설치되어 있다.

아랍에미레이트 두바이 공항에 위치한 비즈니스 라운지 근처 동선에서 디지탈 네트워크 형태의 미디어가 배치되어, 라운지를 이용하는 승객들을 타겟으로 광고를 표출하고 있다.

두바이 국제공항

이러한 시대적 흐름에 편승하여 호주 오오에이치!미디어는 콴타스와 협력하여 호주 전역의 모든 콴타스 국내선 라운지와 로비에 새로운 디지털 광고 스크린을 도입하였다.

호주 지역 국내 여행이 호황을 누리고 코로나 이전 수준으로 회복됨에 따라 oOh!는 75개 이상의 광고매체를 최첨단 LED 스크린으로 업그레이드하여 호주 OOH 업계 최고의 디지털 매체와 콴타스 라운지의 인테리어와 미학에 맞춘 통합 광고 솔류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oOh!media

로비 데리(Robbie Dery), oOh!media COO는 "이번 디지탈 미디어로의 업그레이드는 광고주가 고소득층 승객을 타겟으로 하는 프리미엄 위치를 얼마나 중요하게 여기는지를 보여줍니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그는 "국내 항공 여행이 2019년 수준으로 회복되고 유일한 국내 공항 옥외광고 사업자로서, oOh!는 여행 여정의 모든 단계에서 비즈니스 오디언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라운지 공간을 개선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oOh!media

OOH media 는 호주 16개 도시와 20개 터미널에 다수의 네트워크를 보유한 호주 항공업계의 아웃오브홈 미디어 선도업체이다.

MEDIA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