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아웃프론트, 리바이스 150주년 3D 캠페인 진행

리바이스 3D 캠페인은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에 위치한 그로브 쇼핑센터에 위치한 아웃프론트 미디어의 LED 전광판을 활용하였다.

이현
이현
- 2분 걸림

150년 동안 미국 패션의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청바지 브랜드인 리바이스는 창립 150주년을 기념하여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최첨단 3D OOH 캠페인을 선보였다.

리바이스는 아웃프로트 미디어의 3D 옥외광고(OOH) 미디어를 사용하여 시각적으로 놀랍고 인터랙티브한 방식으로 브랜드 스토리를 생생하게 전달하였다.

photo 아웃프론트 미디어

이번 3D 캠페인은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에 위치한 그로브 쇼핑센터에 위치한 아웃프론트 미디어의 LED 전광판을 활용하였다.

photo 아웃프론트 미디어

리바이스의 3D OOH 캠페인은 리바이스의 스타일과 미국 패션에 미친 지속적인 영향력을 기념하기 위한 것입니다.

리바이스는 시대를 초월한 스타일과 품질에 대한 헌신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3D OOH 캠페인은 리바이스가 끊임없이 혁신하고 시대를 앞서가는 방법을 보여주는 예이다.

아웃프론트 미디어

아웃프론트 미디어는 북미 지역 최대 OOH 미디어 회사 중 하나이다. 미국과 캐나다를 포함한 70여 주요 도시에서 OOH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미주 사업부는 최고 경영자 제레미 말레가 이끌고 있다. 아웃프론트 미디어는 빌보드와 교통광고 매체 등 총500,000개 이상의 광고 페이스를 운영하고 있다.

TREND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