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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 영국, 디지털 옥외광고 캠페인으로 친환경 메시지 전달

아우디 영국은 광범위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전국적으로 프리미엄 대형 디지털 옥외광고(DOOH, Digital Out of Home) 미디어를 활용하고 있다. 대형 디지털 옥외광고 미디어를 선택한 것은 친환경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서이다.

이현
이현
- 4분 걸림

아우디 영국은 전략적인 전국 옥외광고 캠페인을 통해 완전 전기차인 아우디 e-트론 모델을 홍보하기 위해 과감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이번 옥외광고 캠페인은 다양한 시청자의 관심을 사로잡고 특히 친환경 자동차 구매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탈론 아웃도어

아우디 영국은 광범위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전국적으로 프리미엄 대형 디지털 옥외광고(DOOH, Digital Out of Home) 미디어를 활용하고 있다. 대형 디지털 옥외광고 미디어를 선택한 것은 친환경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서이다.

탈론 아웃도어

환경을 생각하는 특정 소비자층을 더욱 세밀하게 타겟팅하기 위해 아우디는 정밀한 타겟팅 광고가 가능한 정교한 도구인 Atlas를 도입했다. 이러한 움직임은 잠재적인 e-트론 구매자의 가치와 선호도에 맞춰 메시지를 전달하려는 아우디의 전략적 접근 방식을 반영한다.

DOOH와 Atlas의 조합은 전국적인 캠페인의 광범위한 도달 범위와 첨단 디지털 도구가 제공하는 정밀한 타겟팅을 모두 아우르는 포괄적인 마케팅 전략의 일환이다.

듀얼 채널 접근 방식은 아우디의 전기 자동차가 광범위한 시청자에게 노출될 뿐만 아니라 지속 가능한 자동차 옵션을 적극적으로 찾는 사람들에게도 도달할 수 있도록 보장하고 있다.

탈론 아웃도어

자동차 산업이 전기자동차로 전환하는 혁신적인 변화를 겪고 있는 가운데, 아우디의 영국 전국적인 OOH 캠페인은 혁신과 지속가능성의 최전선에 서고자 하는 브랜드의 노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진화하는 전기 이동성 환경에서 e-트론 모델을 스마트하고 친환경적인 선택으로 고려하도록 유도하고 있다.

아우디 영국은 이번 옥외광고 캠페인을 통해 전통적인 옥외광고 전략과 디지털 옥외광고 전략을 결합하여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다양한 소비자층과 소통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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