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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버와 클리어 채널 아웃도어와의 파트너십으로 미국 주요 공항에서 픽업 캠페인

김지현
김지현
- 4분 걸림

낯선 공항에 도착하는 여행객들의 불편을 개선하고, 공항에서 혼란스러운 차량 서비스를 찾는 과정을 간소화하기 위해 우버(Uber)는 클리어채널 아웃도어 (Clear Channel Outdoor)와 공항 매체 부킹을 하였다. 우버는 클리어채널이 소유한 미국 주요 공항에 우버 픽업 지역 방향 안내 표지판을 설치하여 공항에 도착하는 승객이 번거로움 없이 우버 픽업 위치를 찾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덴버, 샌디에이고, 덜레스, 새크라멘토 공항

이번 옥외광고 캠페인은 덴버 국제공항(덴버시 및 카운티 항공국), 샌디에이고 카운티 지역 공항청, 덜레스 국제공항, 새크라멘토 국제공항을 포함한 여러 주요 공항에 도입될 예정이다. 우버 픽업 표지판의 전략적 배치는 여행객들이 도착 구역에서 대기 중인 우버 차량 서비스까지 원활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여행 여정의 혁신

이번 옥외광고 캠페인은 많은 여행객들이 공통적으로 겪는 어려움, 즉 번잡한 공항 환경 속에서 공유 차량을 빠르게 식별해야 하는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 공항 사이니지에 대한 클리어 채널 아웃도어의 전문 지식과 우버의 혁신적인 기술을 통합하여 여행 여정을 효율적이고 스트레스 없이 만들고 있다.

선명한 사이니지, 선명한 경로

이제 해당 공항에 도착하는 승객은 눈에 잘 띄고 쉽게 식별할 수 있는 사이니지를 통해 지정된 우버 픽업 지점으로 가는 길을 명확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 덴버, 샌디에이고, 덜레스, 새크라멘토가 초기 단계에 포함된 것은 미국에서 가장 번화한 여행 허브 공항에서 승객의 편의를 개선하게 되었다.

향후 확장 예정

우버와 클리어 채널 아웃도어는 승객의 전반적인 교통 경험을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두고 향후 동일 캠페인을 다른 공항으로 확대할 의사를 밝혔다. 이 파트너십의 성공 여부는 운영 효율성뿐만 아니라 여행객들의 긍정적인 피드백으로 측정할 수 있을 것이다.

팬데믹 이후 미국 내 여행 환경이 계속 진화함에 따라 이와 같은 파트너십은 복잡한 현대 공항을 이용하는 승객에게 보다 원활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여정을 위한 길을 열어주고 있다.

우버는 국제공항 캠페인을 통한 예술적 시도도 계속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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