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호주 시드니 기차 랩핑을 활용한 관광청 OOH 캠페인

이번 OOH 캠페인의 주요 OOH 미디어 중 하나는 호주 시드니 라이트 레일과 시드니 기차이다.

김지현
김지현
- 3분 걸림

호주 태즈매니아 관광청은 미디어 대행사 스타콤 호주와 함게  호주 태즈매니아 여행을 홍보하기 위한 호주 시드니를 중심으로 OOH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태즈매니아, Photo by Fidel Fernando / Unsplash

태즈매니아 관광청 CEO 사라 클락(Sarah Clark)은 "이번 캠페인은 태즈매니아에서 즐기는 겨울 휴가에 대한 설렘과 기대감을 불러일으키는 데 목적이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토치미디어 제공

스타콤 호주의 비즈니스 디렉터 소피아 로슈-웨스트(Sophia Roche-West)는 "올해 캠페인이 더욱 대담해졌으며 창의성과 문화적 요소를 강화했습니다. 저희는 이번 OOH 캠페인을 통해 태즈매니아의 off-season을 시민들이 직접 경험하도록 영감을 주는 것이 목표입니다."라고 말했다.

토치미디어 제공

이번 OOH 캠페인의 주요 OOH 미디어 중 하나는 시드니 라이트 레일과 시드니 기차이다.

본 OOH 미디어 운영사인 토치미디어 관계자는 "이번 OOH 캠페인은 7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저희 회사 교통매체를 통해 시드니 시민들이 겨울철 태즈매니아의 활기찬 문화 를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토치미디어 제공

토치미디어는 호주의 선도적인 대중 교통매체 전문 기업이다.시드니 및 캔버라 경전철, 동부 해안선 열차, 시드니 메트로, 시드니 페리 및 마이 패스트 페리, 애들레이드 경전철 디지털, 태즈매니아 옥외 및 공항 미디어 등이 OOH 미디어 포트폴리오에 포함되어 있다.

TREND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