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한국 vs 영국, 옥외 디지털 스크린 표출의 차이

신현택
- 1분 걸림

대한민국 서울에서는 대부분의 옥외 디지털 스크린에 동영상 광고가 표출될 수 있다.
반면에 영국 런던에서는 대부분의 옥외 디지털 스크린에 정사진 이미지 광고의 표출만이 허용된다.

#southkorea #한국 #unitedkingdom #영국

MEDIATREND

신현택

CEO of Acticom Marketing Ltd

당신이 놓친 글
오픈 미디어 UK, 런던 스완지에 디지털 광고 미디어 설치 완료
오픈 미디어 UK, 런던 스완지에 디지털 광고 미디어 설치 완료
by 
이현
2024.11.2
제이씨데코 남아공, 전통적인 옥외광고 미디어를 재정의하다.
제이씨데코 남아공, 전통적인 옥외광고 미디어를 재정의하다.
by 
이현
2024.11.1
영국 런던 크로미네이션, 디지털 옥외광고의 새로운 지평을 열다.
영국 런던 크로미네이션, 디지털 옥외광고의 새로운 지평을 열다.
by 
이현
2024.10.31
조니워커와 넷플릭스의 '오징어 게임 2', 체험형 DOOH 캠페인으로 타임스퀘어를 사로잡다.
조니워커와 넷플릭스의 '오징어 게임 2', 체험형 DOOH 캠페인으로 타임스퀘어를 사로잡다.
by 
이현
2024.10.30
당신이 놓친 글
오픈 미디어 UK, 런던 스완지에 디지털 광고 미디어 설치 완료
by 
이현
2024.11.2
오픈 미디어 UK, 런던 스완지에 디지털 광고 미디어 설치 완료
제이씨데코 남아공, 전통적인 옥외광고 미디어를 재정의하다.
by 
이현
2024.11.1
제이씨데코 남아공, 전통적인 옥외광고 미디어를 재정의하다.
영국 런던 크로미네이션, 디지털 옥외광고의 새로운 지평을 열다.
by 
이현
2024.10.31
영국 런던 크로미네이션, 디지털 옥외광고의 새로운 지평을 열다.
조니워커와 넷플릭스의 '오징어 게임 2', 체험형 DOOH 캠페인으로 타임스퀘어를 사로잡다.
by 
이현
2024.10.30
조니워커와 넷플릭스의 '오징어 게임 2', 체험형 DOOH 캠페인으로 타임스퀘어를 사로잡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