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옥외광고협회, 11개 신규 회원 가입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개최된 세계옥외광고협회(World Out of Home Organization; WOO) 세계총회의 성공적인 개최 이후 , WOO는 유럽, 미국, 아시아 및 중동에서 새로운 11개 회원을 추가로 모집하여 글로벌 OOH 산업 내에서 그 영향력을 확대하였다.
새로 합류한 회원들은 옥외광고 매체의 주요 부문을 포괄하며, 이에는 4개의 미디어 오너, 3개의 국가협회, 그리고 4개의 OOH 서비스 제공업체/공급업체가 포함됩니다.
해당 국가는 영국, 미국, 중국, 태국, 아랍에미리트 연합, 이탈리아, 터키, 인도네시아 및 모리셔스입니다.
새로 합류한 회원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IBOUSA - 미국의 전국 협회
EYE - 인도네시아의 미디어 오너
AOTO Electronics Co - 중국의 OOH 서비스 제공업체/공급업체
Adwanted UK - 영국의 OOH 서비스 제공업체/공급업체
LetsAd Advertising - 아랍에미리트 연합의 OOH 서비스 제공업체/공급업체
ASPA - 태국의 전국 협회
Plan B Media Public Company - 태국의 미디어 오너
Arvak Outdoor Advertising Foundation - 터키의 전국 협회
Urban Vision - 이탈리아의 미디어 오너
Rent A Sign - 모리셔스의 미디어 오너
EcoVista - 영국의 OOH 서비스 제공업체/공급업체
WOO 최고 마케팅 책임자인 마크 플리스는 "OOH(OOH, Out of Home) 성장을 가능한 빠르게 촉진하기 위한 노력이 높아짐에 따라, WOO는 회원들이 점점 복잡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에서 발생하는 도전에 대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회원 혜택을 얻고자 하는 다양한 조직들이 찾아오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