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리스본 세계 총회]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 패널 토론

블로우업 미디어의 CEO인 카트린 로버트슨(Katrin Robertson)이 주도하는 세계옥외광고협회(World Out of Home Organization; WOO) 산하의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 태스크포스' 멤버들이 특별 패널리스트로 참여하여 전 세계 OOH 기업이 환경 성과를 개선할 수 있는 실용적인 툴킷을 만들겠다는 계획을 설명하였다.

이현
이현
- 4분 걸림
💡
세계옥외광고협회 주최로 '2023 세계 총회(WOO Global Congress)'가 6월 7일 부터 9일 까지 3일 동안, 전 세계 옥외광고 관련 협회 및 기업인 500여명 이상 참석하여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옥뉴스는 세계 총회 관련 행사 및 정보를 차례로 제공한다.


블로우업 미디어의 CEO인 카트린 로버트슨(Katrin Robertson)이 주도하는 세계옥외광고협회(World Out of Home Organization; WOO) 산하의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 태스크포스' 멤버들이 특별 패널리스트로 참여하여 전 세계 OOH 기업이 환경 성과를 개선할 수 있는 실용적인 툴킷을 만들겠다는 계획을 설명하였다.


세계옥외광고협회 톰고다드 회장, ‘지속가능성’은 중요한 의제 중 하나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은 6월 7일부터 9일까지 리스본에서 열리는 세계옥외광고협회 글로벌 총회에서 가장 중요한 의제 중 하나가 될 예정이다. WOO는 최근 블로우업 미디어의 CEO인 카트린 로버트슨이 이끄는 지속가능성 태스크포스를 발표했으며, 그녀는 총회 대회 둘째 날 이 주제를 논의하는 주요 패널 중 한 명으로 참석할 예정이다. 덴츠의 옥외광고 책임자 벤 밀른(Ben
벤 밀른, 덴츠 OOH CEO

벤 밀른 - 덴츠(사회자)
카트린 로버트슨 - 블로우UP 미디어
저드 거스밀러 - 닥트로닉스
아담 그린 - 브로드사인
마틴 코크 - 클리어 채널
스테파니 헬렌 셸러 - 옴니콤 미디어 그룹

톰 고다드, 세계옥외광고협회 회장


톰 고다드(Tom Goddard) WOO 회장은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은 현재 전 세계 대기업의 주요 이슈임에 틀림없습니다. 그러나 이들은 제조 및 공급망의 지속 가능성을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광고 배출량을 줄이는 과제는 기술 공급업체 및 대행사를 포함한 미디어 소유자와 고객에게 점점 더 큰 부담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또 그는 "우리 의회 패널은 이 시급한 문제를 모든 측면에서 검토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추고 있으며, 우리가 더 나은 글로벌 시민이 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는 과정에서 크고 작은 WOO 회원사들의 노력에 귀중한 방향을 제시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

WOO News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