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세계옥외광고협회 톰고다드 회장, '지속가능성’은 중요한 의제 중 하나

이현
이현
- 2분 걸림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은 6월 7일부터 9일까지 리스본에서 열리는 세계옥외광고협회 글로벌 총회에서 가장 중요한 의제 중 하나가 될 예정이다.

WOO는 최근 블로우업 미디어의 CEO인 카트린 로버트슨이 이끄는 지속가능성 태스크포스를 발표했으며, 그녀는 총회 대회 둘째 날 이 주제를 논의하는 주요 패널 중 한 명으로 참석할 예정이다.

덴츠의 옥외광고 책임자 벤 밀른(Ben Milne)의 사회로 진행되는 패널 토론에는 브로드사인 리치의 수석 부사장 아담 그린(Adam Green), 닥트로닉스 인터내셔널 부사장 주드 거스밀러(Judd Guthmiller), 클리어 채널 영국 CMO 마틴 코크(Martin Corke), OMG 모멘텀의 공동 창립자 스테파니 셸러가 함께 OOH 미디어 및 마케팅 분야에서 지속가능성의 혁신에 대해 토론할 예정이다.

톰 고다드(Tom Goddard) WOO 회장은 "지속가능성은 현재 전 세계 대기업의 주요 이슈임에 틀림없습니다. 그러나 이들은 제조 및 공급망의 지속가능성과 씨름하고 있기 때문에 광고 폐기물 배출을 줄이는 과제는 기술 공급업체와 대행사를 포함한 미디어 소유자와 고객들에게 점점 더 큰 부담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또 그는 "우리 총회 패널은 이 시급한 문제를 모든 측면에서 검토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추고 있으며, 우리가 더 나은 글로벌 시민이 되기 위한 과제를 지속하는 과정에서, 모든 WOO 회원사들에게 방향을 제시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

WO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