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라틴아메리카 옥외광고협회, 아르헨티나 OOH Day 개최

이현
이현
- 3분 걸림

라틴아메리카 옥외광고협회(Association of Latinamercana Out of Home; Alooh) 주최로 2023년도 첫 번째 OOH Day가 5월 17일 수요일,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개최되었다.

전 세계 OOH 업계의 가장 중요한 지역 중 하나인 라틴아메리카에서 열리는 OOH Day는 예전과 달리 올해에는 하나의 모임이 아니라 여러 이벤트로 구성되어 라틴아메리카 지역의 여러 국가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부에노스아이레스 OOH Day는 라틴아메리카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OOH 미디어 산업의 일환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OOH 업계 전문가 및 연사, 대형 브랜드, OOH 비즈니스 리더들이 참석 하였다.

할리슨 폰타롤라, 라틴아메리카 옥외광고협회 (ALOOH) 부회장


할리슨 폰타롤라(Halisson Pontarolla) 라틴아메리카 옥외광고협회 (ALOOH) 부회장은 이번 OOHDay 아르헨티나 행사에서 "OOH 미디어는 공해가 아닌 매력적인 광고 매체 입니다." 라며  "브라질에서 OOH 미디어는 소비자에게 접근하기 위한 두 번째로 중요한 매체입니다."라고 말했다.

에밀리오 세시오(Emilio Cesio) & 프랑코 루카(Franco Luca)

그리고 에밀리오 세시오(Emilio Cesio) Mundana 설립자와 프랑코 루카(Franco Luca) Rapp 아르헨티나 지사장)은 패널 토론을 통하여 새로운 기술의 등장으로 OOH 광고가 어떻게 변화했는지에 대하여 이야기 하였다.

그리고 앞으로 광고주들은 자신의 브랜드를 더욱 홍보하고, 다른 경쟁사 광고와 차별화하기 위해 첨단 기술을 활용하는 OOH 미디어를 통해 점점 더 많은 캠페인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다음번 OOH Day 의 개최지는 Alooh 홈페이지를 통하여 곧 공개될 예정이다.

Alooh는 라틴아메리카 최고의 OOH 광고 회사들의 비영리 협회이며, OOH 업계의 크리에이티브 및 기술 표준, 단합과 성장을 촉진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구축하기 위하여 설립되었다.

INSIGHT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