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리젠시 아웃도어, 리퀴드 아웃도어와 세일즈 파트너쉽 체결

이지오
이지오
- 3분 걸림

리젠시 아웃도어 애드버타이징(Regency Outdoor Advertising)은 리퀴드 아웃도어 미디어(Liquid Outdoor Media)와 옥외광고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 매출 및 수익성을 높이기 위해 리젠시를 영업 대리점으로 독점 판매 대행 계약을 체결하였다.

필립 베라디, 리젠시 아웃도어 CEO는 "리퀴드 아웃도어 미디어는 미국 전역에서 회사 옥외광고 미디어를 대표할 수 있는 합리적인 선택이었습니다. 이번 협업은 디지털로의 전환, 다각화 및 성장 업종에 집중하는 동시에 소중한 고객에게 리젠시 아웃도어에서 기대하는 프리미엄 옥외광고 미디어와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계속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라고 이번 계약을 평가 하였다.

리젠시 아웃도어

폴 듀샤르메, 리퀴드 아웃도어 매니징 파트너인 는 "리젠시의 엄선된 옥외광고 인벤토리와 리퀴드의 고객 중심주의가 결합되어 광고주들이 요구하는 동급 최고의 미디어와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리젠시가 로스앤젤레스에 진출하는 것은 저희 광고주들에게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라고 말했다.

리젠시 아웃도어
리젠시 아웃도어

1973년에 설립된 리젠시 아웃도어 애드버타이징은 미국 캘리포니아 최고의 비상장 아웃도어 미디어 회사이다. 신중한 위치 선정과 전략적 배치를 통해 고객에게 수년간 전례 없는 옥외광고 임프레션을 제공하고 있다.


리퀴드 아웃도어 미디어는 기술 중심의 부티크 옥외광고 솔류션 회사로서, 미국 전역 13개 주요 대도시 시장에 55개 이상의 고정 및 디지털 광고판과 150개 이상의 디지털 인터랙티브 스마트 키오스크를 보유하고 있다.

INSIGHT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