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미국옥외광고협회, '2023 미국 주요 미디어 광고 효과 분석' 결과 발표

김지현
김지현
- 4분 걸림

미국 옥외광고협회(Out of Home Association of America, 이하 OAAA)는 금융 자문 회사인 솔로몬 파트너스와 제휴하여,  '2023 미국 주요 미디어 광고 효과 분석' 결과를 발표했다.

2017년부터 2022년까지 광고 회상률에 관한 공개적으로 이용 가능한 연구를 종합한 이 분석에 따르면, 옥외광고는 라이브 및 스트리밍 텔레비전, 팟캐스트 및 라디오, 인쇄 및 온라인 집행에 비해 소비자들의 광고 회상률이 훨씬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전통적인 옥외광고매체 뿐만 아니라, 디지털 OOH 미디어 매체 모두 마찬가지로 나타 났다.

솔로몬 파트너스의 분석은 광고 캠페인을 위한 미디어 믹스에서 OOH 미디어의 중요성을 확인시켜 주며, 미국인들이 팬데믹 이후 정상적인 생활 방식으로 복귀하면서 성인 소비자의 거의 절반(49%)이 1년 전보다 OOH  광고를 주목하고 있다는 최근 OAAA-Harris Poll 조사 결과와도 유사하다고 발표했다.

솔로몬 파트너스

OAAA CEO인 안나 바거(Anna Bager)는 "이번 분석은 광고 캠페인 미디어 믹스에서 OOH 미디어의 중요한 역할을 확인시켜 줍니다."라고 는 말했다.

또한 그녀는 "솔로몬 파트너스의 이번 분석은 사람들이 팬데믹 이전의 라이프스타일로 완전히 복귀하고 있는 이 시점에, 2022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미디어 채널로서 OOH 미디어가 마케터에게 가져다주는 가치를 다시 한 번 입증하는 것입니다.  2023년 광고 지출 예측에 따르면 OOH 미디어 부문 성장률이 전체 미디어 성장률을 계속 앞지를 것으로 예상됩니다."라고 평가했다.

솔로몬 파트너스의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투자 뱅킹 그룹 책임자인 마크 보이드먼(Mark Boidman)은 "이번 벤치마킹 수치는 일반적으로 경쟁 미디어를 능가하는 방식으로 소비자의 참여를 유도하는 OOH의 능력을 보여주며, 마케팅 담당자는 광고 캠페인 미디어 믹스에서 이번 결과를 고려해야 합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는 "OOH 미디어가 다른 미디어 보다 더 높은 수준의 광고 효과를 창출하는 것은 OOH 미디어 시장이 전체 광고 시장보다 더 큰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OOH 미디어 분야에서 디지털 매체의 확장과 프로그래매틱 바잉의 증가가 OOH 미디어 시장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솔로몬 파트너스의 2023 미국 주요 미디어 광고 효과 차트 다운로드

미국 옥외광고협회(OAAA)는 전체 옥외광고(OOH) 업계를 위한 전국 단위 협회이다. OAAA는 업계의 90% 이상을 차지하는 주요 미디어 회사, 광고주, 대행사, 애드테크 제공업체 및 공급업체를 포함한 800개 이상의 회원사를 대표하고 있다. OOH 미디어에는 빌보드, 스트리트 퍼니쳐, 교통매체, 장소 기반 미디어 및 채널의 모든 부문에 걸친 디지털 포맷(DOOH)이 포함된다.

1989년에 설립된 솔로몬 파트너스는 최초의 독립 투자은행 중 하나라는 유서 깊은 전통을 가진 금융 자문 회사이다.

INSIGHT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