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말레이시아 디지털협회, 'DOOH의 엣지' 간담회 예정

김지현
김지현
- 2분 걸림

말레이시아 디지털협회(Malaysian Digital Association, 이하 MDA)는 3월 15일 '제45차 수요일에 만나는 디지탈'이란 주제 모임을 가진다. 이번 간담회의 주제는 'DOOH의 엣지 ; 광고 효과 측정의 이유, 노하우 및 방법'이다.

이번 간담회는 다토 마니칸다무르티 벨라야우담(Dato Manikandamurthy Velayoudam) 스카이 블루 미디어, 매니징디렉터가 진행을 맡을 예정이다.

그리고 만다키니 네기(Mandakini Negi) 무빙월스 공동설립자, 마헥 샤(Mahek Shah) 에어아시아 미디어 고객책임자, 샤메인 리(Charmaine Lee) 피에이치디 미디어 전략담당이사, 미카셀라 소이자(Micasela Soyza) 매트카이드 대표가 패널리스트로 참여할 예정이다.

말레이시아 디지털협회

MDA는 말레이시아의 디지털 광고 및 마케팅 산업을 통합하는 역할을 하기 위해 2009년 12월에 설립되었다. 말레이시아의 디지털 산업이 급성장하면서 온라인 퍼블리셔와 디지털 서비스 제공업체 등 현지 업계 관계자들은 보다 통일되고 표준화되며 효율적인 운영 기준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통계 수집 및 조회, 정보 확산, 리소스 공유를 위한 공통 표준을 만드는 등 업계 전반에 더 큰 관심과 지도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MDA가 만들어졌다. 또한 MDA는 마케팅 담당자, 대행사, 미디어 회사 및 광범위한 비즈니스 커뮤니티에 오늘날의 비즈니스 환경에서 디지털 광고의 필수 불가결성에 대해 교육할 뿐만 아니라 우수 사례를 평가하고 권장함으로써 그 위상과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말레이시아 디지털협회
INSIGHT
당신이 놓친 글
'옥외광고는 단순히 스쳐 지나가는 매체가 아니다!' 12초의 마법, 옥외광고의 숨겨진 힘
'옥외광고는 단순히 스쳐 지나가는 매체가 아니다!' 12초의 마법, 옥외광고의 숨겨진 힘
by 
이현
2024.11.1
F1과 LVMH, 10년간 1조3천억원 규모 파트너십 체결
F1과 LVMH, 10년간 1조3천억원 규모 파트너십 체결
by 
이현
2024.10.31
로빈슨 CEO의 통찰, 옥외광고와 사람들이 만나는 특별한 순간들
로빈슨 CEO의 통찰, 옥외광고와 사람들이 만나는 특별한 순간들
by 
이현
2024.10.29
대중교통 옥외광고, 도시 마케팅의 새로운 강자로 부상
대중교통 옥외광고, 도시 마케팅의 새로운 강자로 부상
by 
이현
2024.10.28
당신이 놓친 글
'옥외광고는 단순히 스쳐 지나가는 매체가 아니다!' 12초의 마법, 옥외광고의 숨겨진 힘
by 
이현
2024.11.1
'옥외광고는 단순히 스쳐 지나가는 매체가 아니다!' 12초의 마법, 옥외광고의 숨겨진 힘
F1과 LVMH, 10년간 1조3천억원 규모 파트너십 체결
by 
이현
2024.10.31
F1과 LVMH, 10년간 1조3천억원 규모 파트너십 체결
로빈슨 CEO의 통찰, 옥외광고와 사람들이 만나는 특별한 순간들
by 
이현
2024.10.29
로빈슨 CEO의 통찰, 옥외광고와 사람들이 만나는 특별한 순간들
대중교통 옥외광고, 도시 마케팅의 새로운 강자로 부상
by 
이현
2024.10.28
대중교통 옥외광고, 도시 마케팅의 새로운 강자로 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