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리스본 세계 총회] 데이터 기반 옥외광고의 차세대 물결

마이클 프로벤자노는 옥외광고 업계 최대 프로그래매틱 마켓플레이스 중 하나인 비스타의 공동 창립자 겸 CEO이다. 마이클은 이번 리스본 프레젠테이션에서 프로그래매틱이 디지털 OOH 시장을 재정의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다음과 같이 3가지 관점에서 설명하였다.

이현
이현
- 4분 걸림
💡
세계옥외광고협회 주최로 '2023 세계 총회(WOO Global Congress)'가 6월 7일 부터 9일 까지 3일 동안, 전 세계 옥외광고 관련 협회 및 기업인 530여명 참석하여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옥뉴스는 세계 총회 관련 행사 및 정보를 차례로 제공한다.

마이클 프로벤자노는 옥외광고 업계 최대 프로그래매틱 마켓플레이스 중 하나인 비스타의 공동 창립자 겸 CEO이다. 마이클은 이번 리스본 프레젠테이션에서 프로그래매틱이 디지털 OOH 시장을 재정의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다음과 같이 3가지 관점에서 설명하였다.

1.  프로그래매틱 광고가 OOH의 가장 큰 강점 중 하나인 컨텐츠를 완전히 활용해야 하는 필요성

2.크리에이티브가 OOH를 위한 데이터 기반 기회의 차세대 물결인 이유

3.광고 크리에이티브 개발과 미디어 플래닝 사이의 간극을 좁혀 채널에 더 많은 투자를 유도하는 방법.

마이클 프로벤자노는 프리미엄 광고주를 위한 최초의 양면 마켓플레이스인 BrandVerge의 투자자입니다. 그는 컴퓨터 비전 회사인 덱스트로와 머신 러닝 플랫폼인 애드테런트에도 투자한 바 있다.



💡
WOO 세계 총회 다른 강연 듣기
[리스본 세계 총회] 전체 광고 매체 중, 옥외광고 매체 점유율 5%를 극복하자
개막식 후 톰 고다드 세계옥외광고협회 회장이 첫 번째 연사로 강단에 올랐다. 기조연설을 통해 그는 WOO 회원사가 100개 국가의 195개 옥외광고 관련 협회 및 기업이 회원사가 되었다고 협회 활동을 발표하였다.
[리스본 세계 총회] 옥외광고의 과학, 데이터의 효과적인 사용
오코너는 데이터를 사용하여 뇌의 좌뇌와 우뇌를 모두 활성화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하며 ”약간의 혼란이 큰 효과를 가져온다”고 주장하였다. 오코너는 사례 연구를 통해 최적화가 어떻게 부문 점유율과 매출 성장을 증가시키는지 보여주었다.
[리스본 세계 총회]세계옥외광고협회, WOO 어워드 수상작 발표
세계옥외광고협회(World Out of Home Organization; WOO)는 리스본 세계 총회에서 디지털 및 클래식 부문과 기술 혁신 부문의 개인 및 크리에이티브 어워드 수상자를 발표하였다.
WOO News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