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인도 타임스 OOH, DND 고속도로 독점 OOH 사업권 인수

김지현
김지현
- 2분 걸림

타임스 OOH

인도의 주요 옥외광고 기업 중 하나인 타임스 OOH 는 최근 인도 델리와 노이다를 연결하는 중요한 고속도로인 DND 고속도로(Flyway)의 OOH 미디어 광고 사업권을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DND 고속도로는 차량 통행량이 많은 주유 도로로, 매일 수천 명의 출퇴근자와 여행객이 DND 고속도로를 이용하고 있다.


이번 사업권 인수로 타임스 OOH는 DND 고속도로를 따라 옥외광고 미디어를 독점적으로 판매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지게 되었다. 그 결과 델리와 우타르프라데시 지역의 시민들 타겟으로 OOH 캠페인을 진행 할 수 있게 되었다.

그 결과 타임스 OOH는 향후 광고주들에게 높은 노출률을 가지는 고속도로변 빌보드 매체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타임스 OOH

그리고 인도의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인 마루티 스즈키(Maruti Suzuki)는 타임스 OOH와 함께 DND 고속도로에서 자사의 고성능 오프로딩 특별차량인 넥사 짐니(NEXA Jimny)를 홍보하기 위해 OOH 캠페인을 진행 하였다.

이번 OOH 캠페인은 DND 고속도로 측면에 크고 화려한 OOH 광고매체를 설치하여, 고속도로를 운행하는 운전자와 보행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타임스 OOH 관계자 "DND Flyway의 독점 OOH 미디어 사업권을 인수하여 매우 기쁩니다. 이번 사업권 인수를 통해서 저희가 광고주들에게 혁신적이고 효과적인 OOH 광고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라고 말했다.

2005 년에 설립 된 Times OOH는 인도 주요 옥외광고 기업 중 하나로, 인도 전역에서 고속도로 빌보드, 국제공항, 지하철 매체 등을 운영하고 있다.

MEDIA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