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옥외광고 시장은 디지털 OOH라는 새로운 광고매체의 등장과 코로나19 사태 등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큰 변화를 겪고 있다.
특히 최근 몇 년 동안 기존 오프라인 중심의 옥외광고 산업 구조 속에서 디지털 기술 기반의 신기술 도입 및 활용 사례가 증가하면서 많은 기업들이 이 분야에 뛰어들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상황에서도 여전히 아날로그 방식의 전통 옥외광고 매체만이 가지고 있는 강점 또한 존재한다.
인도에서 옥외광고로서 대중교통 매체는 브랜드 스토리텔링을 위한 강력한 도구이며, 여전히 많은 많은 기업이 이를 활용하여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