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현대 자동차, GV80 쿠페 캠페인 인천공항에서 선보여

현대자동차 GV80 전시 차량과 차량 전시대 상단에 위치한 LED 디스플레이의 컨텐츠가 성공적으로 결합하여 더욱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이현
이현
- 4분 걸림

현대자동차가 GV80 쿠페 옥외광고 캠페인을 인천국제공항에서 시작하였다. 이번 캠페인은 현대자동차 GV80 전시 차량과 차량 전시대 상단에 위치한 LED 디스플레이의 컨텐츠가 성공적으로 결합하여 더욱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현대자동차의 GV80 쿠페는 세련되고 현대적인 SUV로서, 특히 이번 옥외광고 캠페인은 인천공항이라는 전략적인 위치로 인하여 인천공항 여행객과 방문객들은 북적이는 공항을 통과하면서 현대의 최신 차량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인천국제공항

인천공항의 국제적인 허브공항으로서의 위치는 현대자동차의 캠페인이 다양한 국제적인 소비자들에게 도달할 수 있도록 한다. 그리고 인천공항을 통과하는 여행객들은 이제 현대의 GV80 쿠페의 매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

인천국제공항
💡
공항광고 관련 뉴스
인천공항, 국제선이 가장 붐비는 세계 7위 공항
두바이 국제공항(DXB)이 국제선 출발 승객 수에서 세계 1위 공항으로 급부상하였다.
공항 광고에 대한 공항 이용객 인식 조사 결과
제이씨데코 조사에 따르면 공항 매체는 브랜드 신뢰 구축과 의사 결정권자 도달에 효과적임이 입증되었습니다
인천공항, ‘고객경험’ 세계 최고 공항 2년 연속 수상
인천국제공항은 국제공항협의회(Airport Council International, ACI)가 주관하는 공항서비스평가(ASQ)에서 12년 연속으로 세계 1위를 차지하며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린 후, 이번에는 고객경험 관리의 최고 등급인 ‘5단계‘를 2년 연속으로 인증받는 데 성공하였다. 인천국제공항은 6일 오후 인천시 중구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린 ACI 주관 ‘제5회 고객경험 글로벌 서밋’에서 2년 연속 고객경험 인증 5단계(

TREND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
당신이 놓친 글
인도 마하라슈트라주, 전 세계 관광객 유치 위해 한국과 스페인에 옥외광고 캠페인 진행
인도 마하라슈트라주, 전 세계 관광객 유치 위해 한국과 스페인에 옥외광고 캠페인 진행
by 
이현
2024.11.10
K-Pop Sensation NewJeans Takes Over Times Square for Pepero Day Surprise
K-Pop Sensation NewJeans Takes Over Times Square for Pepero Day Surprise
by 
김지현
2024.11.9
펜티 뷰티-라이엇 게임즈, 뉴욕·청두서 아케인 3D 아나모픽 옥외광고 캠페인 공개
펜티 뷰티-라이엇 게임즈, 뉴욕·청두서 아케인 3D 아나모픽 옥외광고 캠페인 공개
by 
이현
2024.11.7
매년 4/4 분기는 브랜드의 캠페인 성공 황금시대, 옥외광고가 돕는다.
매년 4/4 분기는 브랜드의 캠페인 성공 황금시대, 옥외광고가 돕는다.
by 
이현
2024.11.6
당신이 놓친 글
인도 마하라슈트라주, 전 세계 관광객 유치 위해 한국과 스페인에 옥외광고 캠페인 진행
by 
이현
2024.11.10
인도 마하라슈트라주, 전 세계 관광객 유치 위해 한국과 스페인에 옥외광고 캠페인 진행
K-Pop Sensation NewJeans Takes Over Times Square for Pepero Day Surprise
by 
김지현
2024.11.9
K-Pop Sensation NewJeans Takes Over Times Square for Pepero Day Surprise
펜티 뷰티-라이엇 게임즈, 뉴욕·청두서 아케인 3D 아나모픽 옥외광고 캠페인 공개
by 
이현
2024.11.7
펜티 뷰티-라이엇 게임즈, 뉴욕·청두서 아케인 3D 아나모픽 옥외광고 캠페인 공개
매년 4/4 분기는 브랜드의 캠페인 성공 황금시대, 옥외광고가 돕는다.
by 
이현
2024.11.6
매년 4/4 분기는 브랜드의 캠페인 성공 황금시대, 옥외광고가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