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미국 OAAA 애나 바거 CEO, 디지털 시대에 새롭게 도약하는 옥외광고의 진화를 이야기 하다.

이현
이현
- 4분 걸림

미국 옥외광고협회(OAAA) CEO 애나 바거는 최근 크리스틴 숄러와 함께 NYSE TV 라이브에 참여하여 옴니채널 미디어 믹스에서 OOH의 강점과 탄력성, 그리고 다가오는 2025년 OOH 미디어 컨퍼런스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애나 바거 OAAA CEO, 크리스틴 숄러 NYSE TV

옥외광고는 광고의 가장 오래된 형태 중 하나로, 최근 2024년에 처음으로 90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기록하며 새로운 성장을 맞이했습니다. 안나 배거(Anna Bager)에 따르면, 이 성장은 디지털 기술을 통해 옥외 광고가 더 넓은 마케팅 전략에 통합되면서 가능해졌습니다.

미국 옥외광고 시장 사상 최대 매출 90억 달러 돌파...디지털 옥외광고가 성장 견인
OAAA 발표, 디지털 옥외 광고 7.5% 성장, 전체 옥외 광고 매출 전년 대비 4.5% 증가

소비자들은 일상적으로 고속도로의 간판, 거리 가구, 공항, 쇼핑몰 등에서 옥외 광고와 접합니다. 다른 광고 형태와 달리 옥외광고는 소비자의 자연스러운 환경에 존재하여 덜 방해적이고 더 효과적입니다. 특히 73%의 소비자가 옥외광고를 주목하며, 많은 사람들이 옥외광고를 보고 행동을 취합니다.

OAAA는 보스턴에서 열리는 회의에서 옥외광고가 멀티채널 미디어 믹스에서 차지하는 역할을 논의할 예정입니다. 크래프트 하인즈, 뉴 밸런스 등 주요 브랜드가 참여할 예정입니다. 현재 옥외광고의 트렌드는 CTV와 리테일 미디어와의 통합을 포함하며, 개인 정보 보호 규제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를 효과적으로 타겟팅할 수 있는 옥외광고의 능력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옥외광고의 독특한 장점은 소비자의 신뢰, 효과성, 브랜드 안전성입니다. 옥외광고는 쉽게 건너뛰거나 차단할 수 없으며, 잘 만들어진 옥외광고 캠페인은 소셜 미디어에서 널리 공유되어 더 많은 사람들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이 산업은 앞으로도 더 많은 분야에 통합될 것으로 예상되며, 제약 및 자동차와 같은 새로운 분야로도 확장될 전망입니다.


  1. 옥뉴스를 보신 후 의견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
  2. 스팸 또는 정크 메일함에 있는 옥뉴스를 구하고, 항상 안전하게 뉴스레터 구독하는 방법, 클릭
  3. 옥뉴스를 주위 분들에게 권유 하기 링크: https://oohnews.co.kr/ognyuseu-gudoghagi/

INSIGHT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
당신이 놓친 글
럭셔리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중심지로 떠오르는 히드로 공항
럭셔리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중심지로 떠오르는 히드로 공항
by 
이현
2025.3.31
[보고서] 아웃스마트, 영국 옥외광고 산업의 성장을 위한 전략 발표
[보고서] 아웃스마트, 영국 옥외광고 산업의 성장을 위한 전략 발표
by 
이현
2025.3.31
호주 옥외광고 산업, 2024년 13억 달러 돌파: 디지털 옥외광고가 성장 견인
호주 옥외광고 산업, 2024년 13억 달러 돌파: 디지털 옥외광고가 성장 견인
by 
이현
2025.3.31
미국 OOH 업계의 ‘바벨탑’ 문제...공통 언어 부재가 전체 성장을 저해한다
미국 OOH 업계의 ‘바벨탑’ 문제...공통 언어 부재가 전체 성장을 저해한다
by 
이현
2025.3.30
당신이 놓친 글
럭셔리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중심지로 떠오르는 히드로 공항
by 
이현
2025.3.31
럭셔리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중심지로 떠오르는 히드로 공항
[보고서] 아웃스마트, 영국 옥외광고 산업의 성장을 위한 전략 발표
by 
이현
2025.3.31
[보고서] 아웃스마트, 영국 옥외광고 산업의 성장을 위한 전략 발표
호주 옥외광고 산업, 2024년 13억 달러 돌파: 디지털 옥외광고가 성장 견인
by 
이현
2025.3.31
호주 옥외광고 산업, 2024년 13억 달러 돌파: 디지털 옥외광고가 성장 견인
미국 OOH 업계의 ‘바벨탑’ 문제...공통 언어 부재가 전체 성장을 저해한다
by 
이현
2025.3.30
미국 OOH 업계의 ‘바벨탑’ 문제...공통 언어 부재가 전체 성장을 저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