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외광고 효과 분석에 대한 혁신적인 방법론 센서가 장착된 스크린은 실시간 데이터를 수신하지만, 센서가 없는 스크린은 '미러링' 또는 '모델링된' 데이터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현 2023-10-26 - 6분 걸림 💡본 글은 조나단 마린, 올유나이트 글로벌 비즈니스 부문 수석 영업 관리 이사가 자시 블로그에 기고한 글을 번역하였다. (편집자 주) 계속 읽으시려면 지금 구독해주세요 유료 구독으로 옥외광고는 옥뉴스를 키워주세요 월간 멤버십 ₩7,000 $6 기본 요금 유료 구독하기 3개월 멤버십 ₩15,000 $14 월간 요금 대비 29% 저렴 유료 구독하기 연간 멤버십 ₩50,000 $42 월간 요금 대비 40% 저렴 유료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