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아마존프라임, 영국 런던 브리지에서 '페더러' 다큐멘터리 옥외광고 캠페인 진행

아마존의 최근 다큐멘터리 '페더러: 12일간의 마지막 여정' 홍보 캠페인은 창의성과 실행력 면에서 새로운 기준을 세우며, 창의적인 크리에이티브의 힘을 증명하였다.

이현
이현
- 4분 걸림

역동적이고 변화 무쌍한 옥외광고의 세계에서 소수의 옥외광고 캠페인만이 관객의 마음에 지워지지 않는 기억을 남길 수 있다. 아마존의 최근 다큐멘터리 '페더러: 12일간의 마지막 여정' 홍보 캠페인은 창의성과 실행력 면에서 새로운 기준을 세우며, 창의적인 크리에이티브의 힘을 증명하였다.

이번 다큐멘터리의 아마존 프라임 공개를 알리기 위해 아마존은 상징적인 런던 브리지를 그들의 걸작을 위한 캔버스로 선택했다. 수많은 통근자와 관광객들이 매일 오가는 이 유명하고 역사적인 구조물을 활용하기로 한 결정은 아마존의 전략적 선견지명과 혁신적인 정신을 잘 보여준다. 런던 브리지는 대중의 관심과 호기심을 끌기에 완벽한 옥외광고 매체가 되었다.

템스 강 위로 해가 지면서, 런던 브리지는 로저 페더러의 화려한 경력을 기리는 거대한 예술 작품으로 변모했다. 최첨단 프로젝션 매핑 기술을 사용하여 다리에는 다큐멘터리의 멋진 비주얼과 하이라이트가 투사되었고, 이는 시각적으로 매혹적이고 감정적으로 울림이 있는 장관을 연출했다. 지나가는 사람들은 페더러의 마지막 12일간의 프로 테니스 서킷 여정을 강조하는 시각적 서사를 경험할 수 있었고, 이는 그의 유산과 감정적 깊이를 보여주었다.

이번 캠페인이 특히 주목받는 이유는 단순히 규모와 기술적 우수성 때문만이 아니다. 로저 페더러라는 세계적인 아이콘이자 사랑받는 스포츠맨은 대륙을 넘나드는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그의 유산을 이처럼 웅장하고 공개적으로 기리는 행사를 통해, 아마존은 애정과 찬사를 불러일으키며 캠페인의 메시지가 널리 퍼지도록 했다.

더욱이, 런던 브리지의 선택은 상징적이었다. 윔블던 챔피언십으로 대표되는 테니스 역사가 깊은 도시 런던은 코트 위에서 우아함과 탁월함의 대명사인 페더러를 기념하기에 적합한 배경을 제공했다. 이번 캠페인은 역사적인 것과 현대적인 것을 매끄럽게 결합했으며, 이는 페더러의 시대를 초월한 매력과도 일치했다.

오늘 밤 아마존 프라임에서 다큐멘터리가 공개됨에 따라, 이 야외 스펙터클이 만들어낸 화제성은 성공적인 출발을 예고하고 있다. 아마존의 캠페인은 혁신적인 야외 광고의 힘을 보여주는 증거입니다. 잘 실행된 창의적인 비전이 전통적인 마케팅 경계를 초월하여 관객에게 깊은 울림을 주는 잊을 수 없는 경험을 만들어낼 수 있음을 입증한다.

변화하는 옥외광고의 영역에서, 런던 브리지에서 펼쳐진 아마존의 '페더러: 12일간의 마지막 여정' 캠페인은 훌륭하고 독창적인 크리에이티브가 항상 승리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빛나는 사례가 될 것이다.



'스팸' 또는 '정크' 메일함에 있는 옥뉴스를 구하고, 항상 안전하게 뉴스레터 구독하는 방법, 클릭

옥뉴스를 주위 분들에게 권유 하기 링크: https://oohnews.co.kr/ognyuseu-gudoghagi/

TREND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