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전통적인 옥외광고 미디어의 현황과 미래

이현
이현
- 4분 걸림
💡
본 글은 브로드사인에서 발행한 'The State of Static Ouf of Home Report' 소개 글입니다.
브로드사인

정적 OOH: 디지털 시대에 적응하고 번창하기

옥외광고(OOH) 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으며, 디지털 사이니지가 인기를 얻고 있지만 전통적인 정적 OOH는 여전히 강력하고 비용 효율적인 매체입니다. OOH 산업의 기획 및 판매 경험을 가진 편집자로서 저는 최근 전 세계 정적 OOH 미디어 리더들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진행했습니다. 목표는 다가오는 해에 대한 그들의 최우선 과제와 자원 배분을 파악하는 것이었습니다.

조사 결과는 명확합니다. 자동화가 중심 무대에 등장했습니다. 방대한 재고 데이터베이스 관리부터 콘텐츠 일정 잡기 및 자원 할당 최적화까지 자동화는 운영 효율성, 정확성 및 확장성을 높이는 핵심 전략으로 여겨집니다.

하지만 현대 환경에서 성공하는 것은 단순히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는 것 이상을 의미합니다. 정적 OOH의 명백한 가치를 증명하기 위해서는 기술 기반 통찰력을 활용해야 합니다. 실시간 재고 가시성과 데이터 기반 분석을 활용함으로써 기업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적응하고 뛰어난 고객 만족도를 보장할 수 있습니다.

저희 첫 번째 연례 정적 OOH 현황 보고서는 이러한 결과를 자세히 다룹니다. 지금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OOH 산업이 직면한 도전과 기회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얻으십시오. 현재 환경과 미래 트렌드를 모두 이해함으로써 광고주는 정적 및 디지털 OOH의 고유한 강점을 활용하여 앞으로 도달 범위와 참여도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브로드사인

보고서의 주요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자동화: 전통적인 정적 OOH 운영 효율성을 높이는 핵심 전략
  • 기술 기반 인사이트: 디지털 시대에 전통적인 정적 OOH의 가치 증명
  • 데이터 기반 분석: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적응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방법
  • 정적 OOH 현황 보고서: OOH 산업의 미래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

💡
오늘 자정까지 무료 회원 열람이 가능합니다. 

옥뉴스 안내

INSIGHT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