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삼성전자, 갤럭시 S24 시리즈 싱가포르 옥외광고 캠페인 진행

삼성 갤럭시 S24 시리즈 출시: AI 기술로 스마트폰 사용의 새 지평을 열다

이현
이현
- 4분 걸림

삼성전자가 최근 발표한 갤럭시 S24 시리즈는 싱가포르 교통광고 매체를 활용하여 싱가포르 핸드폰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이번 시리즈는 갤럭시 S24 Ultra, 갤럭시 S24+, 그리고 #GalaxyS24 등 세 가지 모델로 구성되며, 특히 #GalaxyAI라 명명된 인공지능(AI) 기능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 혁신적인 기능은 사용자가 스마트폰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전면적으로 변화 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스텔라에이스
스텔라에이스
스텔라에이스

갤럭시 S24 시리즈의 핵심은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는 다양한 AI 기능에 있다. 실시간 언어 번역부터 메모 작성, 사진 편집까지 일상적인 작업들을 보다 손쉽고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러한 혁신은 사용자 경험을 한 단계 높여주며, 디지털 생활의 질을 개선한다.

삼성은 갤럭시 S24 시리즈의 출시를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싱가포르에서 대규모 캠페인을 시작했다. 스타디움 MRT 역에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승객들에게 인상 깊은 디스플레이와 함께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린다. 콘코스 및 플랫폼 레벨에서 진행되는 이번 홍보 활동은 공연객들에게 갤럭시 S24 시리즈의 다양한 기능을 소개하며, 소메르셋 MRT 역과 313@Somerset 링크웨이를 포함하여 더 넓은 범위로 확장되었다.

스텔라에이스
스텔라에이스

뿐만 아니라, 메인 라인과 서클 라인을 이용하는 승객들도 삼성 S24 시리즈를 주제로 한 개념 기차 내부에서 제품의 우수함을 체감할 수 있다. 창문 스티커와 바닥 패널 등 다양한 비주얼 요소를 통해 제공되는 정보는 사용자들에게 큰 관심을 유발한다.

스텔라에이스
스텔라에이스
스텔라에이스

갤럭시 S24 시리즈와 그 혁신적인 AI 기능으로, 삼성은 스마트 폰 사용 방식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안하고 있다. 공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이번 시리즈다가 디지털 생활 방식과 사용자 경험에 어떠한 변화를 가져올지 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옥뉴스 안내

TREND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