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리스본,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파리에서 캘빈클라인 옥외광고 캠페인

유럽 패션의 중심지인 리스본,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파리의 거리에서 캘빈클라인 라이프스타일의 2023 가을 캠페인의 얼굴로 등장한 켄달 제너가 우아함을 선사하고 있다.

김지현
김지현
- 5분 걸림

유럽 패션의 중심지인 리스본,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파리의 거리에서 캘빈클라인 라이프스타일의 2023 가을 캠페인의 얼굴로 등장한 켄달 제너가 우아함을 선사하고 있다.

시각적 스펙터클 속에서 캘빈클라인은 활기찬 유럽 도시 풍경에 지울 수 없는 흔적을 남기며 아이코닉한 일상 필수품으로 패션 애호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미니멀리스트, 클래식, 시크 - 캘빈클라인 라이프스타일의 2023 가을 캠페인을 완벽하게 요약하는 단어들이다. 켄달 제너가 뮤즈로 참여한 이번 캠페인은 단순함과 우아함의 개념을 재정의하고 다가오는 시즌 패션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리스본: 캘빈 클라인과 함께 빛을 밝히다.

포르투갈 리스본의 그림 같은 거리에서 캘빈클라인 라이프스타일의 캠페인 비주얼은 엘 코르테 잉글레스의 스크린을 장식하며 중심 무대를 장식하였다. 포르투갈의 수도 리스본은 브랜드의 예술성을 표현하는 캔버스가 되어 전 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은 아이코닉한 일상 필수품을 선보였다.


마드리드: 도시적 화려함

스페인 마드리드는 캘빈클라인 라이프스타일의 캠페인으로 인해 활기를 되찾았다. 브랜드의 우아함이 돋보이는 그란 비아 거리와 밤을 밝히는 아이코닉한 카야오 시티 라이트 스크린이 있는 분주한 도심부터 시크한 미니멀리즘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마드리드 거리를 걸어 보자.

마드리드 도시 전역에 흩어져 있는 90개의 인상적인 도시 광고판을 지나칠 수 없다. 펠리페 2세 광장에서 캘빈클라인 라이프스타일의 매력에 빠져들게 하는 대형 배너가 지나가는 행인들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바로 모퉁이를 돌면 새로운 컬렉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엘 코르테 잉글레스 고야 메가 배너가 기다리고 있으며, 소비자들이 최신 스타일을 살펴볼 수 있다.


파리: 빛의 도시와 예술의 조화

낭만적인 도시 프랑스 파리에서 캘빈클라인 라이프스타일의 비주얼은 그림 같은 도시 풍경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었다. 무려 466개의 지하철 광고판이 빛의 도시를 비추고 있으며, 유명한 그랑 마가상(Grand Magasins)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는 생 트리니테 교회에는 거대한 배너가 장식되어 있다. 인근의 유명한 쁘렝땅 오스만 백화점에서는 브랜드 비주얼이 한 달 내내 매장 엘리베이터를 장식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패션 애호가들을 숍인숍 매장으로 안내하였다.

캘빈클라인 라이프스타일의 2023 가을 옥외광고 캠페인은 유럽 4개 도시(리스본,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파리)에 분명한 흔적을 남기며 단순한 패션이 아닌 라이프스타일임을 증명하였다.


잠깐 아래 글 보고 가세요^^

TREND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