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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빙월스, KFC 50주년 프로그래매틱 DOOH 캠페인 진행

우리는 캠페인의 모든 순간을 세심하게 계획하고 실행하여 완벽한 시간과 장소에서 적절한 잠재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도록 하고 싶었습니다.무빙월스의 무빙 오디언스 익스체인지 플랫폼 및 OIS의 검증을 통해 캠페인 목표를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이현
이현
- 3분 걸림


세계적인 패스트푸드 체인점인 KFC는 지난 50년 동안 말레이시아 식문화의 핵심적인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KFC 말레이시아는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무빙월스의 '무빙 오디언스 익스체인지 플랫폼(Moving Exchange Audience Platform)'을 활용한 혁신적인 프로그래매틱 디지털 옥외 광고(Digital Out of Home, DOOH) 캠페인을 시작하였다.

무빙월스

'왁투 지맛 (waktu Jimat)으로 명명된 이번 50주년 캠페인은 KFC의 타겟 고객들의 관심을 사로잡는 것을 목표로 삼았다. 이번 DOOH 캠페인의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OIS를 통한 제3자 검증을 실시하여 DOOH 광고의 최고 효과를 교차 검증하는 시도를 하였다.

💡
'왁투 지맛(Waktu Jimat)'은 말레이어로 "소중한 시간" 또는 "소중한 순간"이라는 뜻입니다.

KFC 말레이시아 마케팅 담당자 "우리는 캠페인의 모든 순간을 세심하게 계획하고 실행하여 완벽한 시간과 장소에서 적절한 잠재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도록 하고 싶었습니다.무빙월스의 무빙 오디언스 익스체인지 플랫폼 및 OIS의 검증을 통해 캠페인 목표를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말했다.

무빙월스의 맞춤형 플랫폼은 실시간 모니터링,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 정밀한 오디언스 타겟팅을 제공한다. 이 플랫폼은 모든 OOH 미디어 포맷의 가치와 영향력을 향상시켜 광고주가 캠페인을 최적화하고 타겟 오디언스를 이해하며 효과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다.

무빙월즈

무빙월스는 전 세계 4개 대륙, 7개 시장에 진출한 프로그래매틱 옥외광고 미디어 기술 회사이고, 위치 기반 미디어 측정에 대한 미국 특허를 받은 다중 센서 접근 방식인 무빙 오디언스(Moving Audiences)를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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