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패스트푸드 체인점인 KFC는 지난 50년 동안 말레이시아 식문화의 핵심적인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KFC 말레이시아는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무빙월스의 '무빙 오디언스 익스체인지 플랫폼(Moving Exchange Audience Platform)'을 활용한 혁신적인 프로그래매틱 디지털 옥외 광고(Digital Out of Home, DOOH) 캠페인을 시작하였다.
무빙월스, KFC 50주년 프로그래매틱 DOOH 캠페인 진행
우리는 캠페인의 모든 순간을 세심하게 계획하고 실행하여 완벽한 시간과 장소에서 적절한 잠재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도록 하고 싶었습니다.무빙월스의 무빙 오디언스 익스체인지 플랫폼 및 OIS의 검증을 통해 캠페인 목표를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