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싱가포르 무브미디어, 버스 광고에 '6시트' 사이즈 도입

이현
이현
- 4분 걸림

싱가포르의 옥외광고 (OOH, Out of Home) 미디어회사인 무브미디어가 전략적으로 45대의 버스에 6시트 사이즈를 도입하면서, 싱가포르 버스광고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무브미디어

6시트 도입: 광고주들을 위한 게임 체인저

무브미디어의 6시트는 광고주들에게 강력하고 경제적인 플랫폼을 제공하는 세 가지 주요 이점을 제공해 준다.

가시성

무브미디어는 20대의 버스로 약 1200만 명에 달하는 대규모 인구에 광고를 전달할 수 있다고 추정하고 있다. 이는 광고가 단순히 보이는 것을 넘어 막대한 규모에서 효과적으로 전달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

경제성

6시트는 광고주들에게 1개의 광고판 당 24싱가포르 달라로 낮은 비용으로 제공되어 경제적인 이점을 제공한다. 이는 모든 규모의 비즈니스가 예산을 초과하지 않으면서도 OOH 광고의 잠재력을 활용할 수 있는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준다.

이동성

6시트의 또 다른 강점은 전략적으로 20대의 버스를 섬세하게 배치함으로써 하루에 800개 이상의 버스 정류장 네트워크를 커버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는 광고주들에게 이동성과 다양성을 갖춘 플랫폼을 제공하여 목표 관객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무브미디어

무브미디어가 대규모 버스 플리트에 6시트를 도입한 배경은 무브미디어가 앞으로도 싱가포르 OOH 광고 시장의 미래를 주도할 것이라는 것을 예상되게 한다. 버스광고에 가시성, 경제성, 이동성을 결합함으로써, 무브미디어는 싱가포르의 활기찬 광고 환경에서 OOH 광고의 효과성과 전달력에 새로운 차원을 제시하고 있다.

미디어 랜드스케이프의 변화와 관계없이, 무브미디어는 매일 최적의 시인성을 실현하기 위한 헌신을 다짐하고 있다. 6시트의 전략적 도입은 OOH 광고 공간에서 혁신과 효과성에 대한 헌신을 반영한다.

무브미디어(Moove Media)는 세계에서 가장 큰 승객 육상 운송 회사 중 하나인 컴포트델그로 기업의 광고 부문회사이다. 그리고 무브미디어는 싱가포르 옥외광고 분야의 선두 주자로서 광고주 및 브랜드가 옥외광고 캠페인에 마술을 불어넣어 싱가포르 옥외광고 환경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키고자 노력하고 있다.



MEDIA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